홈 > 소식 > 게임
게임

그라비티, 모바일 RPG ‘요지경’ 파티 신규 단련 ‘풍운합종’ 추가

M 싸이프랜 0 37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모바일 RPG ‘요지경’에서 신규 단련 ‘풍운합종’을 추가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신규 단련 ‘풍운합종’은 유저간의 협동 시스템인 파티 플레이로, 단계별로 최대 3인까지 참여할 수 있다.

특히 그간 힘겹게 사냥을 했던 솔로 플레이어 들이 보다 빠르고 손쉽게 보스를 처치할 수 있어 캐릭터 육성 및 협동의 재미를 경험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오는 20일까지 연속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해 ▲원보 ▲순금 ▲진령원단 ▲3레벨 영혼 수정 복주머니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오는 27일까지 2차 단련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 도전 누적 횟수에 따라 금화, 생철광, 척혼로, 순금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 밖에 같은 기간 동안 신규 환화 보물 축복 이벤트를 통해 보물 축복주머니 원보를 소모하여 신규 환화 ‘청천유롱(절세 보물 등급)’, ‘영록벽수(절세 보물 등급)’ 등 환화 파편을 획득할 수 있다.

‘요지경’ 업데이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출처기재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