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 > 게임
게임

인트라게임즈, 플레이스테이션4-닌텐도용 라피스 리 어비스, 한국어판 발매 확정

M 싸이프랜 0 27 0 0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혼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PlayStation®4와 Nintendo Switch™용 액션 RPG “라피스 리 어비스”의 한국어판을 2019년 정식 발매할 예정이라 밝혔다.

“라피스 리 어비스”는 던전을 진행하며 입수한 아이템으로 캐릭터를 강화하고, 앞을 막는 적들을 쓰러트리는 호쾌한 연출을 특징으로 하는 2D 액션 RPG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귀여운 외모가 특징인 8명의 캐릭터 중 리더 1명과 동료 3명을 선택하여 리더의 머리 위에 경단 형태로 동료를 쌓아 올린 채 전투를 할 수 있다.

게임 속에서는 이러한 모습을 ‘DANGO’라고 부른다. 플레이어는 헌터, 네크로맨서, 실더, 메이드, 거너, 위자드, 디스트로이어, 비숍 중에서 각 스테이지나 적의 특성, 파티 전체의 밸런스 등을 고려해 효과적인 파티를 만들어 전투에서 승리해야 한다.

전투에서는 각 캐릭터들의 능력치가 파티 전체 능력치에 반영되며, 리더가 자신의 위에 놓인 머리를 던져 적을 공격하거나 쌓여 있는 모든 머리를 던져서 공격한다. 던져진 머리는 각기 액션을 사용하고, 공격이 종료된 후에 일제히 귀환한다.

한편, 인트라게임즈는 10월 16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IGC 2018 현장에서 한국 최초로  “라피스 리 어비스”를 체험해볼 수 있다고 밝혔다.

시연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가능하며, IGC 2018 참관객은 누구나 자유롭게 시연 코너에서 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불가]

0 Comments
월간인기
최신기사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