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 > 게임
게임

모바일 다크에덴M, 11월 28일 프리 오픈 서비스 실시

M 싸이프랜 0 100 0
엔터메이트(대표 박세철)가 서비스 하고 플레이웍스(대표 김광열)가 개발한 모바일‘다크에덴M’이28일 프리 오픈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금일 진행되는 프리오픈은 전일 사전 오픈에 미리 선점한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다. 프리 오픈은그랜드 오픈 전까지 게임 안정화 및 서비스 점검 기간으로 정식 게임 서비스와 동일하게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프리 오픈 기간 동안 유저들의 피드백 반영, 서버 안정화 작업 등을 통해 보다 안정적으로 그랜드 오픈에 임할 예정이며, 프리 오픈 기간 동안 육성한 캐릭터는 초기화 없이 그랜드 오픈에서도 이어서 플레이 할 수 있다.

게임은 온라인 ‘다크에덴’을 원작으로 호러를 컨셉으로 제작된 모바일 MMORPG이다. 뱀파이어와 슬레이어의 두 종족을 만날 수 있으며 종족별 차별화된 게임 플레이 방식이 특이점이다. 특히 PK를 강조하는 ‘다크에덴M’은 다양한 지역, 컨텐츠 구성을 통해 무한 PK대전을 만끽할 수 있다.

엔터메이트 박세철 대표는 “’다크에덴M’의 오픈을 기대하고 기다려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한다.”며 “게임 공개부터 CBT에 주신 많은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앞으로도 좋은 의견 많이 부탁드린다 .최고의 ‘다크에덴M’으로 정식 서비스를 진행 할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다크에덴M’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darkedenmobile)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불가]
0 Comments
인기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