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엘리온’, 6월 24일부터 사전체험 서포터즈 모집

홈 > 게임 > 게임
게임

MMORPG ‘엘리온’, 6월 24일부터 사전체험 서포터즈 모집

M 싸이프랜 0 499 0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크래프톤에서 개발 중인 PC MMORPG ‘엘리온(ELYON)’이 사전체험 서포터즈 모집을 6월 24일부터 시작한다.

 

‘엘리온’ 서포터즈는 성인 게이머라면 누구나 신청 할 수 있다. 서포터즈에게는 7월 25일부터 시작되는 사전체험에 참여해 발전된 모습을 미리 경험하고, 개선 사항 등 피드백을 전달하는 권한이 주어진다. 아울러 정식 서비스 시 특별한 칭호와 탑승 장비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엘리온’은 지난 사전체험에서 호쾌한 논타겟팅 액션과 수천 가지 조합이 가능한 스킬 커스터마이징 등 새로운 전투 시스템을 선보여 게이머에게 호평을 받았다. 이번 사전체험에서는 보다 정교해진 전투 시스템과 함께 신규 경쟁 콘텐츠를 공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지난 4월에 진행된 사전체험에 참여한 서포터즈를 대상으로 한 초대권 배포가 오늘부터 시작된다. 초대권에는 친구나 지인을 ‘엘리온’ 서포터즈로 초대할 수 있는 전용 코드가 담겨있다.

 

MMORPG ‘엘리온’의 서포터즈 사전체험 모집 일정 및 서포터즈 초대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