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MMORPG ‘그랑사가’ 사전등록 300만 돌파

홈 > 게임 > 게임
게임

모바일 MMORPG ‘그랑사가’ 사전등록 300만 돌파

M 싸이프랜 0 337 0
엔픽셀(공동 대표 배봉건, 정현호)이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 ‘그랑사가’가 사전등록 300만을 달성했다.

 

‘그랑사가’는 사전등록을 시작한 이후 이틀 만에 100만, 9일 만에 200만을 달성한데 이어 지난 12월 8일 300만을 기록했다.

 

엔픽셀은 사전등록 300만 돌파를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다이아 1천 개를 선물한다. 500만 명을 달성하면 SSR 그랑웨폰 소환권을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사전등록은 ‘그랑사가’ 공식 사이트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톡에서 참여할 수 있다. 정식 출시 이전까지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이용자는 다이아 1500 개, SSR 아티팩트 소환권, SR 그랑웨폰 소환권 등을 받을 수 있다. 공식 카페와 유튜브를 구독하면 달성자 수에 따라 SR 아티팩트 소환권, 다이아 300개 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그랑사가’는 콘솔급 그래픽과 방대한 세계관이 특징이며 이용자들은 캐릭터 별 속성, 그랑웨폰을 활용한 전략성과 3인 태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그랑사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공식 카페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