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스카이, ‘RF온라인’ GV80 자동차 경품 시상식 개최

홈 > 게임 > 게임
게임

팡스카이, ‘RF온라인’ GV80 자동차 경품 시상식 개최

M 싸이프랜 0 718 0
게임 퍼블리싱기업 ㈜팡스카이(대표 지헌민)는 12월 18일 서울시 역삼동 사옥에서 'RF온라인 오리지널(이하 RF온라인)'의 이관 기념 미션 이벤트 경품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2004년 ㈜씨씨알(CCR, 대표 윤석호)이 개발한 PC온라인게임 'RF온라인'은 온라인게임 초창기 판타지 세계관의 게임이 주를 이루던 당시 기계문명과 스팀펑크적 요소를 포함한 독특한 SF 배경으로 주목받았던 작품으로, 내년이면 18년차가 되는 장수 게임이다.

 

팡스카이는 올해 3월 'RF온라인'의 이관 서비스를 시작했는데, 입소문을 타고 과거 사용자들의 복귀가 이루어지며 100%에 가까운 이관율을 보였다. 성공적인 이관을 기념하기 위해 팡스카이는 6월까지 현대자동차의 SUV 제네시스 GV80 차량을 메인으로 한 가전, 전자제품 등 약 2억 원 규모의 초대형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에서 화제의 GV80 자동차 경품 주인공은 대구시 달서구에 거주하는 배은정씨 부부가 차지했다. 배씨 부부는 'RF온라인' 실제 사용자로, 이번 RF온라인 미션 이벤트에서 최종 당첨자로 선정되어 부부가 함께 시상식장에 참석했다.

 

수상자는 "'당첨이 된 것을 알고 깜짝 놀랐다. 1등 당첨은 생각지도 못했다. 감사하다"며 소감을 남겼고, "RF온라인은 정말 잘 만든 게임이라 생각한다. 다른 게임으로 갔다가도 다시 돌아오게 만드는 색다른 매력이 있다. 신규 유저 유입이 많이 되서 게임이 더 활발해지면 좋겠다"며 게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시상식에 참석한 씨씨알 윤석호 대표는 "RF온라인은 동남아 등 해외에서 인기가 높다. 내년에는 해외 유저와 함께 맞붙는 글로벌 공식 종족전을 기획 중이다. 조만간 구체적인 소식을 들고 찾아 뵙겠다. 아울러 더 흥미로운 콘텐츠로 신규 유저를 늘리겠다"고 약속했다.

 

팡스카이 지헌민 대표는 "GV80 경품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더 좋은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 팡스카이는 국내 개발사들과 계약을 통해 4분기 대만, 태국 서비스를 시작으로, 2021년 온라인, 모바일 게임의 해외 서비스를 한층 더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