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0일 개봉하는 유쾌한 힐링무비 '쉐프' 상영관 어디서하나?

홈 > 영화 > 영화
영화

5월 30일 개봉하는 유쾌한 힐링무비 '쉐프' 상영관 어디서하나?

M 싸이프랜 0 1594 0
올 봄,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맛있게 보여주는 힐링무비 <쉐프>가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과 찬사 속에서 드디어 6월 30일(목) 개봉을 앞두고 상영관을 확정 공개한다.

2013년 가장 맛있는 영화의 탄생을 알리며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쉐프>가 이번 주 드디어 관객들을 찾아간다. 영화 <쉐프>는 전통만을 고집하는 전설의 쉐프가 의욕충만 신참 요리사를 만나 자신들의 행복을 지킬 신 메뉴를 완성하는 과정을 담은 코믹 드라마.

프랑스 국민 배우 장 르노와 만능 엔터테이너 미카엘 윤의 완벽한 앙상블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쉐프>. 지난 주 진행된 특별 GV 시사회에서 영화가 처음 공개된 이후 끊임없이 올라오는 영화에 대한 호평까지 더해져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관심이 최고조에 올랐다.

영화를 접한 관객들은 “요리의 화려함과 가족이야기의 감동까지 함께하는 영화 거기에 배우들의 연기력도 짱”(con****), “재미있습니다.~! 끝날 때 웃으면서 마지막까지 보게 되는 ^^”(776****), “통통 튀면서 시작한다 절대미각과 알아주지 않는 재능! 악당도 등장해주고 분자요리에 대한 신세계ㅋㅋ 센스가 어우러져 재미있는 영화라고 말하고 싶다”(yar****), “ 너무너무 잼있게 본영화! 중간에 미카엘 윤 분장씬에서 뿜었습니다.”(gza****)라며 끊이지 않는 웃음과 재미를 얻어 영화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했다.

영화를 보지 못한 네티즌들 역시 “레전드 쉐프와 신참요리사의 대결이라 ㅋㅋ 흥미롭다 천재요리사들의 대결”(all****), “장르노와 미카엘윤의 코믹연기 기대중! 음식들은 더 기대중!!”(zzf****), “먹방이 대세인데 영화까지 넘어왔군 ㅎㅎ”(ama****), “유쾌하게 웃을 수 있는 영화 찾고있었는데 ㅎ 보고싶다”(all****), “연기력 검증된 배우들의 코믹연기! 기대되네요”(puc****), “요리영화ㅠ 보고있으면 배고플것 같다.

영화 끝나면 바로 머먹으러 달려가겠지ㅠㅠ 보고싶다”(dne****), “장르노땜시 기대되요! 레옹 아저씨의 코믹이라니ㅎㅎ”(jka****) 등의 반응을 보이며 <쉐프>의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수많은 영화들의 개봉 속에서 기대와 박수를 받는 올 봄 최고의 기대작 <쉐프>는 CGV강변/구로/대학로/압구정/여의도/동수원/오리/인천/센텀시티/대구/대전/천안펜타포트/광주터미널, 롯데시네마 주엽/부평/센텀시티, 필름포럼, 대한극장, 강릉 신영극장, 영화공간 주안, 부산아트씨어터, 부산국도가람예술관, 대구동성아트홀, 대전아트시네마, 광주극장 등 전국 25개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안한 웃음을 선사하는 따뜻한 코미디!”(Variety), “당신의 상상 그대로 사랑스러운 드라마!”(Flicks) 등 해외 유수의 언론들에서 웰메이드 코미디로 호평 받은 <쉐프>는 5월 30일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