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레싱의 주연배우 3인방, 오늘밤 8시 ‘네이버 라인 스타채팅’에 전격 출연

홈 > 영화 > 영화
영화

노브레싱의 주연배우 3인방, 오늘밤 8시 ‘네이버 라인 스타채팅’에 전격 출연

M 싸이프랜 0 4325 0
2013년 최고의 기대작 <노브레싱>의 주연배우 3인방이 오늘 밤 8시 생중계로 진행되는 ‘네이버 라인 스타채팅’에 전격 출연한다.

2013년 최고의 기대작 <노브레싱>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직접 들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마련된다. 바로 오늘 밤 8시에 생중계로 진행되는 ‘네이버 라인 스타채팅’에 <노브레싱>의 주연배우 3인방이 전격 출연하는 것!

영화 <노브레싱>은 한국영화 최초 '수영'이란 소재를 통해 국가대표를 꿈꾸는 두 남자의 신기록을 향한 끈끈한 우정과 패기 어린 열정을 담아낸 작품이다.

이번 <노브레싱> ‘라인 스타채팅’은 개봉일을 손꼽아 기다려온 네티즌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이벤트이다.

그 열기를 증명하듯 <노브레싱> ‘라인 스타채팅’은 이전과는 비교하기 힘들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개봉 전 또 하나의 흥행 신기록을 수립하는 기염을 토했다.

생중계로 진행될 ‘라인 스타채팅’에서는 폭발적인 조회수로 7주 연속 개봉예정영화 예고편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노브레싱>의 ‘메인 예고편’부터 3인방의 반전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캐릭터 영상’과 함께 영화 OST '블링스타’ 뮤직비디오가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블링스타’는 두 라이벌의 소울메이트이자 뮤지션을 꿈꾸는 ‘정은’ 역의 권유리가 직접 부른 솔로곡으로 더욱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생중계를 통해 유난히 훈훈한 에피소드가 넘쳤던 <노브레싱>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첫 스크린 주연에 도전한 3인방의 최강 호흡과 입담까지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뿐만 아니라 주연배우 3인방과 채팅을 하며 그 동안 궁금했던 점을 직접 물어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까지 마련될 예정으로, 벌써부터 <노브레싱> ‘라인 스타채팅’에 대한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예감하게 한다.

영화배우들과는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노브레싱> ‘라인 스타채팅’은 오늘 밤,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개봉 전, 특별한 이벤트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는 영화 <노브레싱>은 올 가을, 실제 프로선수들의 경기를 보는 것 같은 긴장감 넘치는 수영 장면은 물론이고 웃음과 감동까지 선사할 것이다.

2013년 최고 대세들이 펼치는 뜨거운 대결을 통해 새로운 흥행 신기록을 예고하는 영화 <노브레싱>은 오는 10월 30일 개봉한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공/제휴문의 : cyfren@cyfren.com
0 Comments
서브 커뮤니티
dk온라인
철권7
유머갤러리
인기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