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영화 > 영화
영화
 

고질라, 특별 영상 2탄...전 세계 초토화 영상 공개

M 싸이프랜 0 711
5월 15일 개봉을 앞둔 초대형 재난 블록버스터 <고질라>의 특별 영상 2탄 ‘전 세계 초토화 영상’을 공개한다. 공개된 영상만으로도 ‘고질라 쓰나미’의 상상을 초월하는 파괴력을 확인시켜준다.

<고질라>는 1954년, 인간들이 깨운 존재로 인해 시작된 누구도 상상할 수 없는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는 최대 재난을 그린 초대형 재난 블록버스터이다.

인간의 과학적 오만이 잉태한 두려운 미래로부터 인류는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일지 공개된 영상만으로도 상상을 초월하는 재난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맥없이 붕괴된 건물들, 초토화된 도심의 전경, 육해공을 막론하고 가공할 위력으로 다가오는 고질라의 등장이 지진과 태풍 등 자연재해를 능가하는 재난을 예고한다.

‘고질라’는 1954년 첫 등장 후 30여 편의 영화와 TV 시리즈, 비디오 게임, 소설, 만화로 제작되어 크리쳐(creature)물의 대명사로 자리잡은 전 세계적인 팝 문화 아이콘이다. 탄생 60주년을 맞은 2014년, 더 크고, 더 위협적으로 새롭게 리부트되어 등장한 <고질라>는 각본, 감독, 배우, 그리고 가장 많은 기대를 모으는 크리쳐까지 기대에 걸맞은 프로덕션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퀵실버 역과 스칼렛 위치 역으로 동반 캐스팅되어 화제를 모은 애런 존슨과 엘리자베스 올슨, 그리고 브라이언 크랜스톤, 줄리엣 비노쉬, 와타나베 켄 등 각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이 합류했다.

또한 감독을 맡은 가렛 에드워즈 감독은 영국 아카데미상과 에미상 등을 수상한 다양한 작품의 시각효과를 담당하고 한 작품에 250개가 넘는 시각효과를 만들어낼 정도의 실력자이다. 전작인 <괴물들>로 에든버러 국제영화제 신인 감독상, 시체스영화제 최우수 특수효과상, 새턴 어워즈 최우수 국제영화상 영국독립영화상 감독상, 기술상, 런던 비평가협회상 제작자상,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감독상을 휩쓴 바 있어 더욱 기대가 크다.

재난 영화의 혁명적인 사이즈를 예고하는 새로운 <고질라>는 영화적 기술의 발전만큼이나 거대하고 실감나는 괴물의 등장을 예고한다. 원작에 가장 충실한 고질라 디자인을 선보일 것으로 예고되어 영화 팬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5월 15일 개봉한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