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영화 > 영화
영화

미라클맨, 흥미진진한 메인 예고편 전격 공개

마크 러팔로, 올랜도 블룸, 줄리엣 루이스 등 할리우드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 한 <미라클맨>이 메인 예고편 공개했다.

사고로 하루아침에 하반신 불구가 되어버린 스타 DJ '딘', 이후 우연히 얻게 된 자신의 절대적인 능력으로 일어나는 기적을 그린 휴먼 드라마 <미라클맨>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감성적인 록사운드로 시작되는 예고편은 열정적인 공연 장면과 그리고 '딘'의 능력을 짐작케 하는 영상들이 펼쳐지며 다채로운 기적 스토리를 예고한다.

또한 "세상을 바꿔버릴 능력이 당신에게 생긴다면?", "무엇을 선택할 것인가?"라는 카피를 통해 우연히 절대적인 능력을 얻은 '딘'이 자신의 능력을 세상과 불구가 되어버린 자신을 사이에 두고 어디에 쓸지 고민하는 모습은 스토리에 대한 흥미를 더한다.

 이번 영화를 통해서 록밴드 보컬로 파격 변신한 올랜도 블룸의 아찔한 상의 노출장면과 연기파 배우 마크 러팔로의 신부로서의 변신이 이 영화의 또 다른 재미를 예고한다.

영화 <미라클맨>은 제 26회 선댄스영화제에서 심사위원 특별상을 수상하며 일찍이 그 작품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특히 <이터널 선샤인><눈 먼 자들의 도시>부터 <어벤져스><나우 유 씨 미: 마술사기단> 등을 통해 전세계적인 배우로 자리매김한 마크 러팔로가 연기는 물론, 처음으로 감독에 도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

펑키한 록사운드와 화려한 디제잉 무대, 그리고 그 속에서 벌어지는 기적스토리는 관객들에게 보는 내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며 특히 배우들의 여태껏 볼 수 없었던 변신은 색다른 재미를 더할 것이다.

<어벤져스><나우 유 씨 미: 마술사기단>의 마크 러팔로가 첫 연출을 맡고, 올랜도 블룸까지 합세해 만든 화제작 <미라클맨>은 4월에 17일에 개봉한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