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영화 > 영화
영화
 

가자!장미여관으로2, 파격노출과 충격적 정사신의 19금 메인 예고편 대공개

M 싸이프랜 0 6746
네 남녀의 타오르는 욕망과 배신을 그린 격정로맨스 <가자!장미여관으로 2 - 갈증>이 파격노출과 충격적인 정사신을 담은 메인예고편을 공개했다.

서로를 향한 비뚫어진 욕망을 파격적으로 그려낸 격정로맨스 <가자!장미여관으로 2 – 갈증>이 네 남녀의 거침없는 노출과 뜨거운 정사신을 담아낸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1편에 이어 또다시 충격적인 네 남녀 사이의 은밀하고 뜨거운 욕망의 카타르시스를 그려낼 <가자!장미여관으로 2 – 갈증>은 “꺼지지 않는 욕망!”과 “참을 수 없는 갈증!”이란 카피와 함께 가장 격정적이고도 파격적인 성애의 향연을 담아내며 19금이라는 검열의 잣대를 넘나드는 충격적인 영상으로 본편의 수위에 대한 기대치를 높여주고 있다.

 영화의 부제인 ‘갈증’에서 드러나는 지리한 일상을 벗어난 네 남녀의 끝없이 타오르는 욕망의 갈증을 그려낼 <가자!장미여관으로 2 – 갈증>은 원작의 자유롭고 거침없는 성애의 표출을 넘어서는 과감하면서도 은밀한 유혹을 보여주고 있어 또 한번 사회적인 충격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두 커플의 금지된 사랑이 시작된다!”라는 카피에 걸맞게 서로를 격정적으로 탐닉하는 네 남녀의 황홀경을 담아낸 메인 예고편은 이번 속편에서 중요하게 다뤄지는 “욕망의 갈증”이란 컨셉에 더불어 일상의 무기력함을 새롭게 일탈하려는 커플 상열(이현국)과 미나(임소미), 그리고 이들에 운명적으로 얽히게 되는 또 다른 커플 현우(이현국), 다영(황정아)의 채워지지 않는 금지된 사랑을 격정적으로 그려낼 전망이다.

네 남녀의 거침없는 욕망이 만들어낸 격정로맨스 <가자!장미여관으로 2 - 갈증>은 2014년 4월 10일 개봉예정이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