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영화 > 영화
영화

쓰리데이즈 투 킬, 미공개 현장 스틸 공개

M 싸이프랜 0 588
전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2014년 최고의 액션 블록버스터 <쓰리데이즈 투 킬>이 미공개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전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4월 3일 개봉과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쓰리데이즈 투 킬>이 미공개 현장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미공개 현장 스틸은 영화의 높은 완성도를 위해 현장에서 땀을 흘렸던 배우, 제작진들의 열정적인 모습들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맥지 감독은 한 장면, 한 장면마다 최고의 장면을 만들기 위해 수 많은 리허설과 다양한 시도를 아끼지 않으려는 감독의 노력을 엿볼 수 있다. 또한, 스턴트 맨도 소화하기 어려운 액션 장면임에도 불구하고 직접 모든 액션을 소화해내며 몸을 사리지 않았던 케빈 코스트너.

그는 완벽한 액션 씬을 소화하기 위해 액션 감독과 수 많은 대화를 나누며 진지하게 열중하는 모습으로 영화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확인케 한다. 여기에 할리우드 섹시스타 엠버 허드는 그 동안 스크린에서 봐왔던 여성 CIA요원을 능가하는 캐릭터를 선보이기 위해 강력한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데뷔와 동시에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후보에 노미네이트되며 할리우드의 떠오르는 샛별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헤일리 스테인펠드는 짧은 장면이라도 맥지 감독과 함께 많은 의견을 나누며 완성도를 높이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처럼 영화에 대한 애정이 가득한 배우, 제작진들의 현장 속 리얼한 모습들이 그대로 담겨진 미공개 현장 스틸로 영화의 높은 완성도에 대한 자신만만함을 드러내고 있는 <쓰리데이즈 투 킬>은 4월 3일 개봉 이후, 짜릿하고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액션 쾌감을 선사하는 리얼한 액션 시퀀스들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흥행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전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 2014년을 강타한 최고의 액션 블록버스터로 폭발적인 반응을 자아내고 있는 영화 <쓰리데이즈 투 킬>은 4월 3일 개봉 후 현재 극장가에 짜릿하고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숨막히는 액션 쾌감을 선사하고 있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