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영화 > 영화
영화

가시, 4월 10일(목), 오늘 개봉...4월 10일(목), 오늘 대개봉

M 싸이프랜 0 1434
올 봄, 가장 강렬한 화제작으로 주목받은 <가시>가 개봉 전부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연일 장악하는 폭발적인 관심과 기대 속에 드디어 4월 10일(목) 오늘 개봉한다.

평범한 일상을 보내던 준기(장혁)를 향한 겁 없는 소녀 영은(조보아)의 맹목적인 집착을 그린 <가시>는 치명적인 사랑이 불러오는 긴장감과 함께 가슴 시린 멜로를 선사한다.

{이미지:0}


2001년 <화산고> 이후 13년 만에 재회한 김태균 감독과 장혁의 환상적인 시너지는 물론 한순간의 설렘으로 위기에 처한 준기 역을 맡은 장혁의 한층 깊어진 감정 연기와 250:1이라는 높은 경쟁률을 뚫고 영은 역으로 발탁된 신예 조보아의 괄목할만한 활약이 기대를 집중시키고 있다.

이 같은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은 예매율로 이어지고 있다. 영화<가시>는 개봉 전인 4월 9일(수) 인터파크 주간 예매율 순위 1위를 차지하며 본격적인 흥행몰이에 나서 그간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던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를 제치고 한국영화의 저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미지:1}


개봉 전 시사회를 통해 <가시>를 미리 접한 관객들은 “사랑받지 못하고 자란 아이의 그릇된 사랑방식. 보는 내내 긴장을 늦출 수 없었던 안타까운 아이의 사랑 이야기”(xyro****), “강렬해 보이는 서스펜스 멜로 영화의 탄생”(zaq5****), “각각의 인물들의 감정선이 섬세하게 잘 드러난 영화인것 같아요”(nljm****), “감독님만의 빼어난 영상미. 깊이 있는 영화!”(redl****), “독특한 영화네요. 조보아씨 매력있구요!”(won4****), “쫄깃한 매력이 돋보이는 영화! 강추!”(aste****) “간만에 볼수있는 장혁의 연기파영화^^”(ting****) 등과 같이 열광적인 지지를 보내고 있어 <가시>의 흥행 열기는 더욱 거세질 것으로 전망된다.

평범한 일상을 살던 남자(장혁)에게 찾아온 겁없는 소녀(조보아), 그리고 시작된 사랑이란 이름의 잔혹한 집착을 그린 서스펜스 멜로 <가시>는 오늘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