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영화 > 영화
영화
 

고스트 메신저, '우리별 일호와 얼룩소','사이비'에 이어 100% 국산애니로 화제

M 싸이프랜 0 865
실수로 소울폰 안에 갇혀 있던 저승사자와 영적인 능력을 지닌 소년이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신비로운 사건들과 화려한 액션을 담은 오리엔탈 판타지 애니메이션 <고스트 메신저>가 <우리별 일호와 얼룩소>, <사이비>를 잇는 고퀄리티 순수 국내 제작 애니메이션으로 기대 받고 있다.

화려함과 자극적인 요소들로 무장한 외화 애니메이션들 사이에서도 2014년 상반기에는 순수 국내 기술로 탄생한 한국형 애니메이션들이 건재함을 과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이미지:0}


먼저 지난 2월 개봉한 영화 <우리별 일호와 얼룩소>는 탄탄한 스토리와 살아있는 캐릭터, 그리고 한국적인 정서까지 녹여 낸 웰메이드 판타지 애니메이션으로 주목 받으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여기에 톱스타 유아인, 정유미의 생에 첫 목소리 더빙까지 곁들이며 그야말로 화제 속에 뜨거운 한국 애니메이션의 인기를 실감케 했던 작품.

한편 애니메이션 <사이비>는 전작 <돼지의 왕>을 연출하며 한국 애니메이션 최초로 칸국제영화제에 초청됨은 물론 세계 36개국에 소개되며 센세이션을 일으킨 연상호 감독의 두 번째 작품으로 큰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실사를 뛰어넘는 스릴과 서스펜스는 물론, 장르적 경계까지 뛰어 넘는 사회고발적인 주제 의식과 높은 재미로 세계적인 찬사를 불러일으키는 등 국내 애니메이션의 자존심을 한껏 드높이며 뜨거운 화제를 낳았다.

이처럼 수입산 애니의 홍수 속에서 빛을 발하는 한국 애니메이션들이 날이 갈수록 향상된 퀄리티와 완성도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100% 국내 기술과 자본력으로 만들어 진 또 하나의 애니메이션 <고스트 메신저> 또한 개봉을 앞두고 있어 관심이 주목된다.

오는 5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고스트 메신저>는 영혼을 지배하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주인공들이 영적인 세계와 현실 세계를 오가며 벌이는 독특하고 판타지한 대결을 그리고 있어 올 봄 최고의 기대작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작품.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제작 과정을 순수 국내 제작진의 힘으로 완성시킨 것은 물론, 국내에서는 아직 생소한 OVA 형식으로 제작, 의미 있는 도전을 완벽하게 성공시켰다는 찬사를 듣는 작품이다.

제작 과정뿐만 아니라 영화 속 OST까지 가수 아웃사이더와 이소라 등 한국 최정상급의 가수들이 참여하면서 말 그대로 100% 순수 국내산 애니메이션으로 알려진 <고스트 메신저>는 창의적인 기획력과 탄탄한 스토리 개발로 독보적인 작품성을 인정받는 전통 애니메이션 제작사이자 현재 인기 웹툰 ‘놓지마 정신줄’을 TV애니메이션으로 방영시키며 주목 받고 있는 ‘스튜디오 애니멀’의 상반기 야심작으로, 국내 애니메이션의 향상된 퀄리티를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영상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 수입 애니메이션들에 익숙해 진 관객들에게 이전까지는 느낄 수 없었던 전혀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판타지 애니메이션 <고스트 메신저>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주목된다.

<우리별 일호와 얼룩소>, <사이비>등이 연이어 개봉하며 국내 애니메이션들의 발전에 더욱 눈길이 모아 지고 있는 가운데, 올 상반기 독보적인 인기 행진을 이어 갈 국내산 애니메이션 <고스트 메신저>는 오는 5월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난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