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영화 > 영화
영화
 

마녀 사냥꾼, 4월10일(목) 드디어 오늘 대개봉

M 싸이프랜 0 592
판타지 액션 영화의 역사를 새로 쓸 것이라는 기대로 주목을 받고 있는 영화 <마녀 사냥꾼>이 드디어 오늘 개봉한다.

금 거래소에서 엄청난 수의 금반지를 털어 달아나던 강도 일행이 우연히 마녀들이 사는 마을에 들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 <마녀 사냥꾼>이 4월 10일 오늘 개봉한다.

각종 국제 영화제에 공식 초청되어 상영된 <마녀 사냥꾼>은 스페인에서 개봉하자마자 박스오피스 1위에 올라 주목을 받고 있다. 여기에 스페인의 아카데미 시상식이라 불리는 고야상에서 여러 부문에 수상을 하며 단순한 판타지 액션 영화가 아닌 거장 감독의 손에 탄생한 매우 특별하고 작품성 있는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임을 증명했다.

알렉스 드 라 이글레시아 감독은 스페인의 명배우들과 함께 절대 평범하지 않은 환상적인 액션 장면들을 멋지게 연출해냈으며 이와 함께 그만의 유머 감각으로 관객들을 마법처럼 홀릴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페인의 거장 감독 알렉스 드 라 이글레시아 감독이 야심차게 선보이는 판타지 액션 영화 <마녀 사냥꾼>은 개성 넘치고 스타일리쉬한 최고의 액션과 현대를 배경으로 마녀라는 독특한 설정, 전설로만 전해지던 마녀들의 흔적이 남아있는 실제 장소에서 촬영하여 관객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거장의 손에 탄생한 화려한 마법 같은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 <마녀 사냥꾼>이 오늘 개봉하여 극장가에서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