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영화 > 영화
영화
 

무덤까지 간다, 긴장감 지수 100% 네이버 통해 예고편 최초 공개

M 싸이프랜 0 586
이선균, 조진웅 주연의 <무덤까지 간다>가 극한 상황에 몰린 절체절명 형사의 예측불허 스토리가 한 시도 긴장을 놓을 수 없는 전개 속에 펼쳐지는 예고편을 네이버를 통해 최초로 공개했다.

<무덤까지 간다>는 한 순간의 실수로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한 형사 ‘고건수’(이선균)가 자신이 저지른 사건을 은폐하기 시작하며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이야기를 그린 범죄 액션 영화다. 이선균, 조진웅 두 연기파 배우의 강렬한 호흡과 신선하고 기발한 설정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무덤까지 간다>가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걷잡을 수 없이 커지는 사건들로 인해 점차 궁지에 몰리게 되는 형사 ‘고건수’의 모습과 그를 위협하는 정체불명의 목격자 ‘박창민’의 등장이 이어지며 긴장감을 배가시킨다.

어머니의 장례식 날, 운전 중 실수로 사람을 치게 되자 상황을 모면하기 위해 시체를 어머니의 관 속에 숨기지만 그 안에서 울리는 휴대폰 벨소리로 인해 들킬 위기에 처하는 ‘건수’. 하지만 이마저도 겨우 모면하며 완벽히 숨겼다고 생각한 순간, “사람 죽이고도 지낼만해요?”라며 모든 사건을 알고 있다는 목격자 ‘박창민’의 등장은 손에 땀을 쥐게 하며 몰입을 더한다.

 한 순간의 실수가 예측할 수 없는 상황으로 치닫는 가운데, 목적과 정체를 숨긴 채 위협의 강도를 높여가는 박창민의 협박 속 사건을 완벽히 은폐하려는 고건수의 고군분투가 펼쳐지는 이번 예고편은 ‘되돌릴 수 없다면 끝까지 간다’는 카피와 더불어 끝나는 순간까지 예기치 못한 전개로 심장을 조일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또한 이번 예고편은 긴박감 넘치는 추격씬을 비롯해 리얼하고 거친 액션으로 짜릿한 재미를 더하는 한편 몸을 아끼지 않은 투혼과 깡과 악으로 맞서는 절박 연기를 완벽히 소화한 이선균, 서늘한 악역 연기로 강렬함을 더한 조진웅의 새로운 변신으로 팽팽한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이처럼 한 시도 다른 생각을 할 수 없게 하는 예측불허 스토리에 배우들의 열연, 심장이 쫄깃해지는 재미를 담아낸 이번 예고편 공개로 영화 <무덤까지 간다>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높아질 것이다.

<무덤까지 간다>는 한 순간의 실수로 시작된 사건이 걷잡을 수 없는 방향으로 흐르며 벌어지는 사건들을 허를 찌르는 기발한 설정과 쫄깃한 긴장감 속에 담아내 새로운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절체절명의 형사 고건수가 펼치는 예측불허의 고군분투 스토리, 충무로를 대표하는 배우 이선균, 조진웅의 새로운 변신과 환상적 연기 호흡이 더해진 <무덤까지 간다>. 지난 해 새로운 소재와 세련된 연출, 짜릿한 긴장감으로 관객을 사로잡았던 <감시자들> <더 테러 라이브>를 능가하는 신선한 재미의 범죄 액션 영화로 5월 극장가를 압도할 것이다. 

무덤까지 간다 예고편 보러가기 : http://movie.naver.com/movie/bi/mi/mediaView.nhn?code=109778&mid=23467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