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영화 > 영화소식
영화소식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뉴히어로 30초 영상 전격 공개

오는 4월 23일 개봉하는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가 시리즈 사상 가장 막강한 적들의 모습을 담은 ‘뉴히어로 30초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가 스파이더맨(앤드류 가필드)을 위협하는 수많은 적들의 모습을 담아 낸 ‘뉴히어로 30초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피터 파커의 옛 친구인 해리 오스본(데인 드한)의 광기 어린 모습으로 시작 된다.

스파이더맨을 궁지에 몰아넣길 원하는 그의 앞에는 의문의 인물이 등장해 “모두의 삶이 해피엔딩은 아니지” 라는 의미심장한 대사를 남겨 스파이더맨에게 닥칠 위기를 암시한다.

더불어 사상 최악의 적 일렉트로(제이미 폭스)와 라이노(폴 지아매티)의 모습까지 공개 되며 이번 시리즈에서 스파이더맨이 겪게 될 전쟁의 서막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적들이 늘어난 만큼 액션의 스케일도 업그레이드 되어 관객들에게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 사상 최악의 적 일렉트로의 전기 공격과 비행선을 이용해 하늘을 나는 그린 고블린을 동시에 대적해야 하는 스파이더맨의 전투는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숨막히는 긴장감을 관객들에게 전달할 것이다.

스파이더맨이 상대해야만 하는 여러 적들의 음모가 담긴 ‘뉴히어로 30초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는 오는 4월 23일 개봉 예정이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