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영화 > 영화
영화
 

고스트 메신저, 호기심을 자극하는 메인 예고편 대공개

실수로 소울폰 안에 갇혀 있던 저승사자와 영적인 능력을 지닌 소년이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신비로운 사건들과 화려한 액션을 담은 오리엔탈 판타지 애니메이션 <고스트 메신저>가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감독: 구봉회 제작: ㈜스튜디오 애니멀 / 배급: 에이원엔터테인먼트)

모든 제작 과정을 100% 국내 제작진의 기술력으로 완성시키며, 국내 애니메이션 팬들의 열렬한 지지와 함께 올 봄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는 애니메이션 <고스트 메신저>가 지금까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독특한 설정과 개성만점 캐릭터들의 맹활약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 영상에는 령을 다루는 임무를 수행하는 고스트 메신저들의 활약상과 함께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니다’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저승과 현세를 이어주는 존재인 고스트 메신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시킨다.

이어지는 장면에서는 령을 볼 수 있는 비범한 능력을 안고 태어난 주인공 ‘꼬마강림’이 우연히 소울폰 안에 갇혀 있던 ‘강림도령’을 세상 밖으로 꺼내주게 되는 두 사람의 운명적인 첫 만남이 그려져 앞으로 이들 앞에 펼쳐질 미스터리한 사건과 스펙터클한 여정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또한 “저승세계의 진실을 마주한 소년의 운명”이라는 강렬한 카피와 함께 ‘강림도령’을 쫓는 의문의 남자 ‘사라도령’의 모습이 등장, ‘꼬마강림’과 ‘강림도령’의 앞에 뜻하지 않은 위험과 시련이 도사리고 있음을 예상되고 있다.

특히 ‘꼬마강림’의 유일한 가족인 할아버지가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하게 되는 모습과 령들과 고스트 메신저들간의 불꽃 튀는 대결 등 긴장감 넘치는 장면들이 화려하게 펼쳐지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영화 속 이야기에 더욱 호기심이 자극되고 있다.

흥미진진한 장면들로 가득한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하며 극장판 개봉만을 손꼽아 기다려 온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자극시키고 있는 SF 판타지 애니메이션 <고스트 메신저>는 오는 5월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난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