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영화·미드 > 영화
영화
 

스위니, IPTV, 온라인 극장 동시 개봉 서비스 실시

M 싸이프랜 0 520 0
“현실감 넘치는 액션. 액션 영화답게 스토리를 액션에 무게를 둔 점이 좋다. 군더더기 없는 리얼 액션 영화!”(yeon****), “액션 짱 시원함!! 간만에 속 시원하게 재미있게 볼 수 있을 영화.

여주 캡틴 아메리카에도 나온다고 해서 깜놀!!!”(smin****) 등 개봉 전부터 높은 기대감을 자아낸 브리티시 액션 블록버스터 <스위니>(수입/배급: ㈜엣나인필름)가 마침내 오늘 4월 17일(목) 개봉하여 국내에서도 영국 박스오피스 1위의 뜨거운 열풍을 이어갈 예정이다.

완전 범죄를 꿈꾸는 지능적인 살인범과 범인보다 더욱 악랄하게 범인을 쫓아내 맞대응 하는 악질 경찰기동대 ‘스위니’가 벌이는 브리티시 액션 블록버스터 <스위니>가 마침내 오늘 개봉하여 메가박스 동대문, 메가박스 코엑스, 아트나인, 메가박스 대전, 메가박스 해운대, 메가박스 광주에서 상영된다.

동시에 4월 17일(목) 바로 오늘부터 IPTV, 디지털케이블TV에서의 동시개봉과 온라인, 모바일을 통한 다운로드 서비스를 실시, 보다 많은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모을 예정이다.

영국 박스오피스 1위, 70년대 인기 TV 시리즈 [스위니]의 리메이크작으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스위니>는 숨막히는 카체이싱과 현장감 넘치는 도심 총격 액션, 그리고 <노아>, <인디아나 존스>의 주역 ‘레이 윈스턴’과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의 ‘페기 카터’로 인기몰이 중인 ‘헤일리 앳웰’의 화끈하고 짜릿한 19금 로맨스가 더해져 오락적인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또한 <스위니>는 일부 지역에서만 개봉하는 한계를 딛고, IPTV, 디지털케이블TV, 온라인, 모바일을 통한 동시 개봉 서비스가 진행될 예정으로 지역과 시간에 상관없이 더욱 다양한 관객들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한편, 이수역에 위치한 예술영화관 아트나인에서는 <스위니> 관람객 전원에게 이탈리안 레스토랑 ‘잇나인’의 글래스 와인 1잔과 함께, <스위니> 국내 포스터를 증정하는 스페셜 개봉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런던 트라팔가 광장을 가로지르며 벌이는 총격 액션 블록버스터와 화끈하고 짜릿한 로맨스로 비수기 극장가에 새로운 활력을 더해줄 영화 <스위니>는 드디어 오늘 개봉하여 강렬한 쾌감으로 관객들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이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