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영화·미드 > 영화
영화
 

더 바디, 궁금증 200% 유발시키는 보도스틸 공개

M 싸이프랜 0 515 0
2014년을 사로잡을 최고의 반전 스릴러 <더 바디>가 보도스틸을 공개, 잠들어 있던 관객들의 추리 본능을 자극하고 있어 화제다.

<오퍼나지: 비밀의 계단>, <줄리아의 눈>을 탄생시켰던 제작진의 2014년 신작! 절대 결말을 예측할 수 없는 최고의 반전 스릴러 <더 바디>가 보는 것만으로도 궁금증 200%를 유발시키는 보도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영화 <더 바디>는 남편에게 살해된 한 여자의 시체가 사라지면서 벌어지는 예측불가 반전 스릴러.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총 13장으로 영화 <더 바디> 속 미스터리한 사건의 전말을 한 눈에 볼 수 있어 본편을 기다리고 있는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안겨주고 있다.

아내를 죽이기 위한 독약을 손에 들어 보이며 복잡 미묘한 표정을 감추지 못하는 남편 알렉스, 그런 그의 속내를 알아채지 못한 채 남편의 사랑을 갈구하는 미모의 재력가이자 아내인 마이카, 그리고  시체가 사라진 채 덩그러니 남겨진 빈 시체 보관함만을 보고 있는 형사들의 모습 등 보도스틸의 모든 장면이 관객들의 추리 본능을 자극시키며 본편 속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고품격 웰메이드 스릴러 영화만을 선사해왔던 제작진들의 작품인 만큼 영화 <더 바디>의 보도스틸은 클래식하면서도 고풍스러운 분위기로 독특한 느낌까지 선사하며, 본편 속 감각적이고 세련된 영상미를 기대케 한다. 이미 포스터 공개만으로 온라인 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던 영화 <더 바디>. ‘내가 죽인 아내가 사라졌다’라는 영화 속 참신한 소재와 충격적인 반전 결말로 극장가에 오싹한 스릴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퍼나지: 비밀의 계단>, <줄리아의 눈> 제작진이 선사하는 2014년 최고의 반전 스릴러 <더 바디>는 5월 개봉해, 극장가에 오싹한 스릴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