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 > 영화소식
영화소식

달은...해가 꾸는 꿈, 4월24일부터 IPTV,디지털케이블,온라인,모바일에서 공개

M 싸이프랜 0 754
이 시대 가장 궁금한 데뷔작.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인 거장으로 자리잡은 박찬욱 감독의 첫 영화 <달은...해가 꾸는 꿈>이 4월 24일부터 IPTV, 디지털케이블, 온라인, 모바일에서 최초 공개된다.

스물 아홉 살의 박찬욱.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인 거장이 되기까지, 그 첫 번째 영화.
<복수는 나의 것>, <올드보이>, <친절한 금자씨>를 있게 한<복수 시리즈> 그 첫 작품!

<공동 경비구역: JSA>부터 <복수는 나의 것>, <올드보이>, <친절한 금자씨>, <박쥐>, 할리우드 진출작<스토커>에 이르기까지 연출작마다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대한민국에서 가장 관객을 궁금하게 만드는 최고의 감독 박찬욱의 데뷔작 <달은... 해가 꾸는 꿈>이 IPTV, 디지털케이블, 온라인, 모바일을 통해 관객을 만난다.

영화 <달은...해가 꾸는 꿈>은 보스의 여자를 사랑한 조직원의 복수와 배신, 그리고 뜨거운 사랑을 그린 느와르 액션 멜로. 온라인을 통해 네티즌과 영화 관객들에게 수 차례 회자되었지만, 그 동안 접할 수 있는 매체가 없어 더더욱 궁금증만 증폭되고 있는 상황이었으나, 이번 디지털 개봉을 통해 최고 감독의 첫 번째 영화를 만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마련되었다.

스물 아홉살,청년 박찬욱의 재기 넘치는 연출과 거장으로의 발전가능성을 고스란히 엿볼 수 있는 영화 <달은...해가 꾸는 꿈>은 디지털 개봉과 함께 HD급으로 리마스터링되어 그 시절의 정서에 지금 시대의 감성까지 함께 더할 수 있게 되었다.

최고의 감독 박찬욱의 데뷔작으로 화제를 얻고 있는 <달은...해가 꾸는 꿈>은 4월 24일 디지털 릴리즈되어 그 동안 쌓여온 관객들의 궁금증을 해소시키며, 거장의 첫 작품에 대한 기대를 충족시켜 줄 예정이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이벤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