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 > 영화소식
영화소식
 

피의 만우절, 관객들의 호기심 자극하는 스틸 6종 공개...오늘 개봉

M 싸이프랜 0 1353
전세계 만국 공통으로 존재하는 ‘만우절’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살인마와의 사투를 실감나게 담은공포물 <피의 만우절>이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스틸 6종을 공개하며 오늘 개봉한다.

영화 <피의 만우절>은 여행을 떠난 학생들이 우연히 발견한 호스텔에서 하룻밤을 보내며, 그 안에서 벌어지는 살인마의 끔찍한 장난을 그린 공포물. 공포영화의 대표작 <쏘우><13일의 금요일>를 뛰어넘는 강력한 공포물로 기대를 모으는 <피의 만우절>은 오늘 개봉, 영화 속 장면들이 담긴 스틸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만우절’ 저주에 휩싸인 호스텔을 배경으로 정체불명 살인마의 위협에 놓인 학생들의 공포를 생생하게 담고 있다. 새로운 여행에 들뜬 학생들의 표정이 그저 평범하게만 보이는 가운데, 무언가에 홀린듯한 표정으로 넋을 놓고 쳐다보는 남학생과 정체 불명 살인마에게 쫓기는 여학생의 고통스러운 표정이 분위기를 반전시킨다.

호스텔 복도에서 길을 잃고 헤메는 학생들을 캠코더로 찍고 있는 장면은 사건 현장의 불안한 분위기를 그대로 전하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어두컴컴한 공간 속, 사람형체의 표식과 마주한 주인공이 누군가를 쳐다보는 시선과 손전등의 희미한 빛으로 비춰지는 살인마의 아지트는 이 모든 일을 벌인 살인마의 정체에 대한 실마리를 내포하고 있어 보는 이로 하여금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잔혹한 살인마의 위협에서 최후의 1인이 살아남기까지 벌어지는 수위 높은 장면들과 참혹한 혈전, 살인마의 정체가 밝혀지는 반전까지 한시도 긴장감을 놓칠 수 없는 <피의 만우절>은 오늘 개봉, 오랫동안 강력한 공포를 기다린 관객들에게 심장이 멎는 극한의 공포를 선사할 예정이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이벤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