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영화·미드 > 영화
영화
 

끝까지 간다, 흥행보증 영상 & 미공개 스틸 최초 공개!

이선균, 조진웅 주연의 범죄 액션 <끝까지 간다>(제공/배급 쇼박스㈜미디어플렉스 | 제작 ㈜AD406, ㈜다세포클럽)가 끝장의 긴장감을 담아낸 흥행보증 영상과 미공개 스틸을 Daum영화 매거진에 최초 공개했다. 

<끝까지 간다>는 한 순간의 실수로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한 형사 ‘고건수’(이선균)가 자신이 저지른 사건을 은폐하기 시작하며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이야기를 그린 범죄 액션 영화이다. 제67회 칸 영화제 ‘감독 주간’ 부문 공식 초청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끝까지 간다>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는 흥행보증 영상과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끝까지 간다> 흥행보증 영상은 예고편에서 볼 수 없었던 끝장의 긴장감을 선사하는 장면들과 흥미진진한 내레이션이 더해져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걷잡을 수 없이 벌어지는 사건들 속에서 고군분투하는 ‘건수’ 역 이선균의 모습과 그를 위협하는 목격자 ‘창민’ 역 조진웅의 서늘한 연기가 관객들의 시선을 끄는 것은 물론 새로운 설정과 구성부터  이선균-조진웅의 열연, 예측할 수 없는 전개까지 <끝까지 간다>의 3가지 흥행 포인트를 전해 재미를 더한다.

<끝까지 간다>의 첫 번째 흥행 보증 포인트는 바로 심장이 쫄깃해지는 기발한 설정이다. 어머니의 장례식 날, 갑작스런 내사 소식을 듣고 경찰서로 향하던 형사 ‘고건수’는 실수로 사람을 치게 되자 사건을 은폐하기 위해 시체를 숨긴다.

모든 것이 끝났다고 생각하는 순간 더 큰 위기가 시작되면서 새로운 사건이 연이어 벌어지는 전개와 설정은 관객들에게 한순간도 긴장을 늦출 수 없게 한다.

두 번째 흥행 보증 포인트는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를 보여주는 탄탄한 연기력을 가진 이선균, 조진웅의 열연이다. 한순간의 실수로 위기에 처한 ‘건수’ 역 이선균은 악으로 깡으로 맞서는 절박 연기의 끝장을 보여주는 한편 건수가 저지른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인 ‘창민’ 역 조진웅은 눈빛부터 말투까지 역할과 합일된 완벽한 연기를 펼쳐 극의 몰입을 더한다.

세 번째 흥행 보증 포인트는 기존 범죄 액션 영화들과 차원이 다른 긴장감을 선사하는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건수를 협박하는 의문의 목격자 ‘창민’의 등장과 함께 영화는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예측불허의 전개가 진행되며 한층 더 긴박감 넘친다.

되돌릴 수 없는 상황에서 각기 다른 방식으로 끝까지 가는 이선균과 조진웅. ‘건수’가 자신이 저지른 사건을 완벽하게 은폐할 수 있을지, 그리고 끊임없이 건수를 위기로 몰아 넣는 ‘창민’의 정체는 무엇인지에 대한 궁금증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끝까지 간다>는 극한의 긴장과 신선한 재미로 관객들의 심장을 뜨겁게 할 것이다.

그와 더불어 이선균, 조진웅이 맡은 캐릭터의 특징이 고스란히 녹아있는 미공개 스틸은 절체절명의 상황 속에서 살아야한다는 절박감을 드러내는 이선균의 모습과 서늘한 눈빛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주는 조진웅을 통해 <끝까지 간다>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뜨겁게 고조시키고 있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