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영화·미드 > 영화
영화
 

다이버전트, 여성 관객 사로잡은 미공개 로맨스 스틸 전격 공개

M 싸이프랜 0 1185 0
지난 16일(수) 개봉해 판타지 블록버스터 신드롬을 일으키며 극장가를 휩쓸고 있는 영화 <다이버전트>가 여성 관객들을 사로잡은 미공개 로맨스 스틸을 전격 공개 한다.   

지난 16일(수) 개봉해 흥행 순항 중인 영화 <다이버전트>가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 여성 관객 평점 8.85의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여심을 확인한 가운데, 미공개 로맨스 스틸을 공개한다.

영화 <다이버전트>는 다섯 개의 분파로 나뉘어 통제와 복종이 강요되는 세상, 어느 분파에도 속하지 않는 ‘다이버전트’가 사회 이면에 숨겨진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리얼 액션 판타지. 이번에 공개한 스틸에서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주인공 트리스(쉐일린 우들리)와 돈트리스 최고 지도 교관 포(테오 제임스)의 첫 만남부터 훈련과정, 그리고 점점 깊어지는 둘 사이의 로맨스를 확인할 수 있다.

트리스가 사회를 위협하는 존재 ‘다이버전트’라는 정체를 숨기고 ‘돈트리스’ 분파에 들어가 처음 포와 만나는 장면, 달리는 기차에 매달려 트리스를 잡아 주는 포의 남자다운 모습, 돈트리스 훈련 과정 중 트리스에게 던진 단검을 만지고 있는 포와 그를 바라보는 트리스의 모습은 알 듯 말 듯한 둘 사이의 묘한 애정 기류를 확인케 한다.

또한 마지막 장면에서 기차에 매달려 서로를 바라보는 두 사람의 눈빛은 첫 만남 이후 점점 깊어진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장면으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이렇게 여심을 뒤흔드는 미공개 로맨스 장면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고 있는 영화 <다이버전트>는 현실적이고 공감가는 로맨스로 뜨거운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영화 <다이버전트>는 기존의 판타지와는 차원이 다른 초스피드 리얼 액션과 압도적인 스케일로 2014년 최강의 판타지 블록버스터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