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 > 영화소식
영화소식

이선균, 조진웅 주연의 '끝까지 간다', 흥행 보증 포인트 화제

M 싸이프랜 0 2538 0
이선균, 조진웅 주연의 범죄 액션 <끝까지 간다>(제공/배급 쇼박스㈜미디어플렉스 | 제작 ㈜AD406, ㈜다세포클럽)가 3가지 흥행 보증 포인트가 담긴 특별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끝까지 간다>는 한 순간의 실수로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한 형사 ‘고건수’(이선균)가 자신이 저지른 사건을 은폐하기 시작하며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이야기를 그린 범죄 액션 영화이다.

쫄깃한 긴장감부터 싱크로율 100%의 캐스팅, 예측불허 전개까지 3가지 흥행 포인트를 전하는 <끝까지 간다> 하이라이트 영상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미지:0}


<끝까지 간다>의 첫 번째 흥행 보증 포인트는 바로 새로운 설정과 구성을 통한 쫄깃한 긴장감이다. 어머니의 장례식 날, 갑작스런 내사 소식을 듣고 경찰서로 향하던 형사 ‘고건수’는 실수로 사람을 치게 되자 사건을 은폐하기 위해 시체를 숨긴다.

모든 것이 끝났다고 생각하는 순간 더 큰 위기가 시작되면서 새로운 사건이 연이어 벌어지는 전개와 설정은 관객들에게 한순간도 긴장을 늦출 수 없게 한다.

{이미지:1}


두 번째 흥행 보증 포인트는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인 이선균과 조진웅의 열연이다. 한순간의 실수로 위기에 처한 ‘건수’ 역 이선균은 악으로 깡으로 맞서는 절박 연기의 끝장을 보여주는 한편 건수가 저지른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인 ‘창민’ 역 조진웅은 눈빛부터 말투까지 역할과 합일된 완벽한 연기를 펼쳐 극의 몰입을 더한다.

두 연기파 배우의 극과 극 모습이 팽팽한 긴장구도를 형성하며 <끝까지 간다>에 대한 기대를 배가시킨다. 뿐만 아니라 온 몸을 던진 생애 첫 액션 연기를 펼친 이선균은 실제 아파트 19층에서 와이어 하나에 의지한 채 촬영에 나서고, 실제 맞고 뒹구는 거친 장면들을 직접 소화해 영화의 리얼함을 더한다.

{이미지:2}


세 번째 흥행 보증 포인트는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예측불허의 전개로, ‘건수’를 협박하는 의문의 목격자 ‘창민’의 등장과 함께 영화는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진행되며 한층 더 긴박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한다. 되돌릴 수 없는 상황에서 각기 다른 방식으로 끝까지 가는 이선균과 조진웅. ‘건수’가 자신이 저지른 사건을 완벽하게 은폐할 수 있을지, 그리고 끊임없이 건수를 위기로 몰아 넣는 ‘창민’의 정체는 무엇인지에 대한 궁금증과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에 네티즌들은 “5월, 이 영화는 꼭 봐야 한다!”(다음_themission), “스릴감 장난 아닌 것 같다. 기대된다!”(다음_파란만장미스쩡), “영상만 봐도 너무 재미있다. 이선균이랑 조진웅 완전 기대되네요”(다음_annie 007), “이 영상 보니까 영화 정말 보고 싶어지네요. 어떻게 전개될지 완전 궁금”(다음_레알진), “대박 기대된다! 영상만 봐도 이 영화, 끝까지 가는구나! 5월이 기다려진다!! 이선균에 조진웅이라니!”(다음_펫샵보이즈), “이선균 연기 찰지다. 영화 긴장감 제대로네. 영상 보다가 어느 순간 몰입함”(다음_오키키) 등 <끝까지 간다>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뜨겁게 고조되고 있다. 이처럼 극한의 긴장과 신선한 재미를 전하는 <끝까지 간다> 하이라이트 영상은 영화를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끝까지 간다>는 한 순간의 실수로 시작된 사건이 걷잡을 수 없는 방향으로 흐르며 벌어지는 사건들을 허를 찌르는 기발한 설정과 쫄깃한 긴장감 속에 담아내 새로운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절체절명의 형사 고건수가 펼치는 예측불허의 고군분투 스토리, 충무로를 대표하는 배우 이선균, 조진웅의 새로운 변신과 환상적 연기 호흡이 더해진 <끝까지 간다>. 지난 해 새로운 소재와 세련된 연출, 짜릿한 긴장감으로 관객을 사로잡았던 <감시자들> <더 테러 라이브>를 능가하는 신선한 재미의 범죄 액션 영화로 5월 29일 개봉, 극장가를 압도할 것이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이벤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