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 > 영화소식
영화소식

차승원 주연 '하이힐', 티저 예고편 및 감성 포스터 공개

대한민국 대표 흥행배우 차승원과 대표 스토리텔러 장진 감독이 6년 만에 재회한 작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하이힐>[제작: 장차 /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 감독: 장진 / 주연: 차승원]이 2014년 6월 개봉을 확정 짓고 감성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결국, 내 안의 그녀가 죽었다” 
시선을 압도하는 차승원의 파격 비주얼! <하이힐> 감성 포스터 공개!

이번에 공개된 감성 느와르 <하이힐>의 티저 예고편과 감성 포스터는 연기력과 흥행력을 모두 갖춘 대한민국 대표 흥행배우 차승원의 파격 비주얼을 담아냈다. 

영화 <하이힐>은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한 자신의 진짜 모습을 찾기로 결심한 순간 치명적인 사건에 휘말리게 된 강력계 형사 ‘지욱’의 돌이킬 수 없는 운명을 그린 이야기. 

<하이힐> 감성 포스터는 기존의 느와르 장르와는 차별되는 다채로운 컬러 톤이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결국, 내 안의 그녀가 죽었다”는 카피와 함께 슬픔 가득한 표정으로 망연자실하게 무릎을 꿇은 차승원의 모습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의 치명적인 비밀이 밝혀진다!
2014년 가장 슬프고 강렬한 감성 느와르의 탄생 알리는 티저 예고편 공개!    

함께 공개된 <하이힐> 티저 예고편은 연기 인생 최초로 도전하는 감성 느와르 장르에서 차승원이 선보일 짙은 페이소스와 강렬한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범인을 단숨에 제압하는 타고난 능력으로 경찰은 물론 거대 범죄 조직 사이에서도 전설적인 존재로 불리는 강력계 형사 '지욱(차승원 분)'이 선보이는 시선을 압도하는 액션과 눈물을 흘리는 차승원의 감성적인 모습이 교차되며 드라마의 긴장감을 더하는 이번 티저 예고편은 '지욱'을 둘러싼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지욱을 친형처럼 따르는 후배형사 '진우'(고경표 분)와 지욱을 경외하는 조직의 2인자 '허곤'(오정세 분), 지욱이 끝내 지켜주고 싶었던 존재 '장미'(이솜 분)와 지욱을 이용해 사건을 해결하려는 '홍검사'(박성웅 분) 등 그를 둘러싼 인물들의 존재를 드러내며 극 중 사건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2014년 가장 슬프고 강렬한 감성 느와르의 탄생을 알린 <하이힐>은 오는 6월,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영화정보]
제목: 하이힐
감독: 장진
출연: 차승원, 오정세, 이솜, 고경표, 박성웅
제작: 장차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개봉: 2014년 6월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이벤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