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영화·미드 > 영화
영화

고스트 메신저, 5월 11일(일) 유료상영회 전격 개최

M 싸이프랜 0 663 0
실수로 소울폰 안에 갇혀 있던 저승사자와 영적인 능력을 지닌 소년이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신비로운 사건들과 화려한 액션을 담은 오리엔탈 판타지 애니메이션 <고스트 메신저>(감독: 구봉회 제작: ㈜스튜디오 애니멀 / 배급: 에이원엔터테인먼트)가 오는 5월 11일(일) 유료상영회를 전격 개최한다.

현실과 저승을 오가며 펼쳐지는 신비하고 스펙터클한 사건을 다룬 SF 판타지 애니메이션 <고스트 메신저>가 개봉에 앞선 5월 11일 일요일, 유료상영회를 통해 관객들을 찾아간다.

순수 국내 제작진의 손에 탄생한 순도 100% 국산 애니메이션 <고스트 메신저>는 앞서 OVA 형식으로 제작되어 국내 애니메이션 마니아들의 커다란 사랑을 받았으며, 이후 정식 발매된 DVD는 1만장 이상이 판매되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이렇듯 수 많은 팬들의 응원과 관심 속에 마침내 오는 5월 22일 개봉을 결정한 극장판 <고스트 메신저>는 새롭게 추가된 에피소드와 한층 화려해진 영상미로 완성되어 더욱 기대감을 모으는 작품.

특히 이번 유료상영회는 그 동안 <고스트 메신저>에 대한 뜨거운 지지와 성원을 보내온 관객들에게 보답하고자 특별히 진행되는 것이어서, 더욱 의미 있는 상영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예비 관객들은 온라인을 통해 “꼭 보러 갈테니까 상영관만 잡아줘요!”(dlfa****_네이버), “한국 애니메이션 고스트 메신저 예전부터 응원 중입니다. 파이팅!”(bubr****_네이버), “고스트 메신저 만큼은 꼭 보러 가겠습니다!”(wwws****_네이버), “친구들 다 끌어 모아서 보러 갑니다! DVD도 사고요. 두 번 보고 세 번 보고 할거에요”(ssr2****_네이버), “진짜 이건 10년에 한 번 나올까 말까하는 퀄리티다! 나오면 봐야 한다! 두 번 봐야한다”(chsy****_네이버) 등의 기대평을 남기며 <고스트 메신저> 상영에 대한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오는 5월 11일, 영화의 개봉을 기다려온 관객들이 한발 앞서 영화를 만날 수 있는 유료상영회 개최를 전격 확정하며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SF 판타지애니메이션 <고스트 메신저>는 오는 5월 22일 개봉 예정이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