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영화·미드 > 영화
영화
 

신의 한 수, 1차 포스터&1차 예고편 최초공개

정우성, 이범수, 안성기, 김인권, 이시영, 안길강, 최진혁, 최고의 캐스팅과 시원한 액션쾌감으로 2014년 여름, 한국영화의 한 수가 될 범죄액션영화 <신의 한 수>가 전쟁의 서막을 알리는 1차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바둑과 액션의 조합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로 구성된 화려한 멀티캐스팅으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 <신의 한 수>가 전쟁의 서막을 알리는 1차 포스터와 각 캐릭터의 매력이 묻어 나오는 1차 예고편을 최초 공개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신의 한 수>는 범죄로 변해버린 내기바둑판에 사활을 건 꾼들의 전쟁을 그린 액션영화.

이번에 최초 공개된 1차 포스터는 액션배우로 돌아온 정우성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신의 한 수>가 올 여름 최강의 범죄액션 영화가 될 것임을 예고한다.

특히 <비트>부터 <놈.놈.놈>, <감시자들>에 이르기까지 자타공인 대한민국 액션 레전드로 인정받은 배우 정우성의 변신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해로 데뷔 20주년을 맞은 그의 연기 인생의 정점을 찍을 영화 <신의 한 수>는 정우성의 눈빛 하나만으로도 관객들을 압도한다.

더불어 “45cm 사활을 건 神들의 놀음판”이라는 카피는 신사들의 스포츠로 여겨졌던 바둑과 범죄액션 장르의 만남이 영화 <신의 한 수>에서 어떠한 시너지를 발휘할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1차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1차 예고편에는 최소한의 대사 속에 숨가쁘게 이어지는 컷들이 화면을 가득 메운다. 다시 돌아온 액션 레전드 정우성이 강력한 액션을 예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영화 속 캐릭터로 완벽하게 분한 안성기, 이범수, 김인권, 이시영, 안길강, 최진혁은 짧은 호흡 속에서도 저마다의 개성을 뿜어내고 있어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범죄로 변해버린 내기바둑판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1차 예고편은 정우성, 이범수, 최진혁 등 배우들의 열연으로 완성된 액션이 짜릿한 쾌감과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1차 예고편이 최초 공개되자마자 온라인 상에서는 정우성과 최진혁이 냉동창고 속에서 상의 탈의를 한 채 1:1 대국을 두고 있는 장면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마치 얼음조각을 연상시키는 CG같은 완벽한 근육을 자랑하는 두 사람의 강렬한 액션호흡이 여심을 자극하고 있는 것. 1차 예고편을 본 네티즌들은 “정우성, 최진혁 액션장면보고 처음에는 조각인줄… 대박 멋있다!”, “정우성, 최진혁 근육 진짜 CG아님? 이건 꼭 봐야 되는 영화다”, “왠지 무한 재생해야 하는 레전드급 영상이 탄생한 듯” 등 뜨거운 호응을 보내고 있어 시원한 액션쾌감을 즐길 수 있는 올 여름 최고의 오락영화임을 입증하고 있다.

임팩트 넘치는 1차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을 최초 공개하며 더욱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 <신의 한 수>는 범죄로 변해버린 내기바둑판의 스릴 넘치는 세계를 다룬 범죄액션영화로 2014년 여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것이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