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영화·미드 > 영화
영화

SX 테잎, 국내 최고의 고스트 스팟...'광주 곤지암 정신병원' 압도적 1위!

M 싸이프랜 0 1804 0
올 여름 시작을 알리는 리얼 센세이션 공포 <SX 테잎>[감독: 버나드 로즈 | 출연: 케이틀린 폴리, 이안 던컨, 크리스 코이, 다이애나 가르시아 | 수입: ㈜에이블엔터테인먼트 |배급: ㈜팝엔터테인먼트]가 실제 영혼이 출몰하는 국내 고스트 스팟들로 또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리얼 센세이션 공포 <SX 테잎>이 실제 영혼이 출몰하는 고스트 스팟에서의 촬영으로 화제를 불러 일으킨 가운데, 이야기만 들어도 등골이 오싹한 국내 3대 흉가로 잘 알려져 있는 광주 곤지암 정신병원, 제천 늘봄가든, 영덕 흉가 등이 또 다시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곤지암 정신병원은 CNN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소름 끼치는 장소’ 1위로 선정되기도 한 곳으로, "병원장이 정신병을 앓았다", "입원만 하면 사람이 죽어나간다"는 괴소문이 퍼지며 10여 년 전 폐쇄된 것으로 알려졌다.

제천 늘봄가든은 의문의 여인이 자주 출몰해 흉가 체험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관심의 대상으로 손꼽히는데, 회사원들이 단체 회식을 가서 여종업원에게 주문을 했지만 도통 음식이 나오지 않아 주인에게 항의를 했더니 "우리 가게에는 여종업원이 없다"는 답을 들었다는 괴담이 전해지기도 한다.

경북 영덕군에 위치한 영덕 흉가는 6.25 한국전쟁 당시 수많은 학도병들이 매장되어 영혼이 출몰한다는 소문이 떠도는 곳으로, 뒷산에 레이더기지가 있어서 핸드폰이나 카메라 등 전자기기의 오작동이 자주 일어나 유명세를 떨치고 있기도 하다.

포털 사이트 네이트에서는 네티즌들을 대상으로 “<SX 테잎>의 폐쇄 병원처럼 오싹한 국내 최고의 고스트 스팟은?”이라는 이색 설문조사를 진행해 화제가 된 바 있는데, 여기서 70%라는 높은 투표율을 얻으며 압도적 1위를 차지한 주인공은 다름 아닌 ‘광주 곤지암 정신병원’로 국내 고스트 스팟 중 가장 널리 알려진 ‘곤지암 정신병원’에 대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한다.

이 밖에도 ‘제천 늘봄가든’과 ‘영덕 흉가’가 각각 2위와 3위를, ‘강화 황금목장’이 4위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SX 테잎>은 미국 LA 일대 최고의 고스트 스팟으로 악명을 떨쳐 온 린다 비스타 병원에서 촬영되었으며, 병동 전체를 가득 뒤덮은 음산하고 불길한 기운 때문에 촬영 기간 동안 스탭들이 절대 혼자서는 들어가지 않았다고 전해져 영화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리고 있다.

실제 영혼이 출몰한다는 소문이 이어지고 있는 폐쇄 병원에서의 촬영으로 뜨거운 이슈를 예고하고 있는 <SX 테잎>은 리얼해서 더 무서운 공포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인시디어스 : 두번째 집> 제작진이 선사하는 리얼 센세이션 공포 <SX 테잎>은 오는 5월 전국 관객들과 만남을 가진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