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영화·미드 > 영화
영화
 

트랜센던스, 영화를 본 관객들이 쏟아내는 호평으로 흥행 돌풍 예고

M 싸이프랜 0 716 0
14일 개봉한 모든 상상을 초월하는 영화 <트랜센던스>(감독: 월리 피스터| 출연: 조니 뎁, 레베카 홀, 모건 프리먼, 폴 베타니| 수입/제공: 조이앤컨텐츠그룹|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가 영화를 본 관객들이 쏟아내는 호평으로 흥행 돌풍을 예고한다.

 독특한 설정과 탄탄한 구성의 드라마를 담아 묵직한 여운까지 선사하는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입증하듯 개봉 후 영화 속 설정과 결말에 대한 뜨거운 담론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트랜센던스>는 인공지능 컴퓨터에 업로드 되어 스스로 인류를 초월한 초지능 슈퍼컴 ‘트랜센던스’가 된 천재과학자의 이야기를 다룬 SF 블록버스터로 <인셉션>, <다크 나이트> 시리즈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크리스토퍼 놀란이 제작을 맡고 조니 뎁이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인간의 뇌가 업로드 된 컴퓨터가 자각능력을 가지게 된다’는 가까운 미래에 실제로 일어날 수 있는 충격적인 설정과 ‘사랑하는 이를 살릴 수 있다면 그의 뇌를 컴퓨터에 업로드 할 것인가’라는 인간적인 드라마를 담고 있다.

또한 결말이 주는 묵직한 여운으로 과학기술의 발전이 가져올 인류의 미래와 인간과 기계를 구분하는 것에 대한 의문을 던지는 의미 있는 SF 영화로 평가 받고 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최근의 이슈라고 할 수 있는 모든 요소들이 총 망라되어 버무려진 영화. 중반부터는 SF스릴러를 보는 듯한 기분으로 감상했네요. 영화 내에서 거론된 것들이 너무 많아서 담론들이 꽤 많이 나올 거 같네요”(la**), “조니 뎁의 또 다른 매력을 보네요. 극히 초현실적이지만, 왠지 현실성 있는 듯한. 기대만큼 재미와 흥미를 느끼며 이 정도면 인정!”(fi**), “진짜 상상력을 높이살 수 있는 영화! 영화 끝날 때까지 눈을 뗄 수 없는 영화! 시간이 어떻게 갔는지 모를 영화! 강추입니다!”(ga**) 등 호평을 쏟아내며 흥행 열풍을 예고한다.

5월 다양한 장르의 영화와 할리우드 블록버스터가 대거 개봉하는 가운데, <트랜센던스>는 감각적인 영상과탄탄한 스토리, 배우들의 열연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흥행 순한 중이다. 절찬 상영중.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