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영화·미드 > 영화
영화
 

신의 한 수,바둑판과 액션꾼의 완벽한 만남...12종 스틸 전격 공개

M 싸이프랜 0 2015 0
정우성, 이범수, 안성기, 김인권, 이시영, 안길강, 최진혁, 최고의 캐스팅과 시원한 액션쾌감으로 2014년 여름, 한국영화의 한 수가 될 범죄액션영화 <신의 한 수>가 드디어 영화의 실체를 확인할 수 있는 12종 스틸을 공개했다.

올 여름의 포문을 열 화끈한 오락액션 영화 <신의 한 수>가 드디어 관객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12종 스틸을 공개했다.

{이미지:0}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는 액션레전드 정우성의 액션 연기, 연기파 배우 이범수의 악역 변신, 안성기의 첫 맹인 연기, 김인권의 코믹 연기, 이시영의 팜므파탈 도전, 안길강의 감정 연기, 최진혁의 악인과 액션 도전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영화 <신의 한 수>는 범죄로 변해버린 내기바둑판에 사활을 건 꾼들의 전쟁을 그린 액션영화. 7월 흥행시장에서 한국영화의 한 수로 자리 잡을 <신의 한 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들의 이유 있는 변신과 더불어 바둑판과 액션판의 완벽한 조화가 관객들의 마음을 자극한다.

또한 공개된 스틸 한 장, 한 장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가 느껴져 전 배우들이 <신의 한 수>에 얼마나 공을 들였는지 미루어 짐작할 수 있다.
바둑과 액션의 조합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관객 1억 명을 동원한 흥행꾼들이 모여 선보일 오락액션 영화 <신의 한 수>. 올 7월, 대한민국의 더위를 화끈하게 날려버릴 예정이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