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영화·미드 > 영화
영화
 

익스트랙티드, 스릴 넘치는 긴장감으로 몰입도 선사하는 메인 예고편 공개

살인 혐의 마약 중독자의 기억 속에 갇혀버린 천재 과학자의 이야기를 그린 SF 스릴러 영화<익스트랙티드>가 스릴 넘치는 긴장감으로 최고의 몰입도를 선사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다.

살인 용의자의 기억 속에 갇혔다는 독특한 설정으로 오는 6월에 개봉하는 사샤 로이즈 주연의 <익스트랙티드>의 메인 예고편은 “네 기억을 볼 수 있다면 어떨 것 같아?” 라는 천재 과학자 톰의 의미심장한 물음으로 시작된다.

사람들의 아픈 기억을 치유하기 위해 개발된 장치가 자신의 의도와는 달리 거대 투자자인 교정국의 용의자 범죄 사실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투입되면서 긴장감이 돌기 시작한다.

여자친구를 살해한 마약 중독자 앤서니의 기억 속으로 들어 간 톰은 살인 여부를 확인하고 빠져 나오는 과정에서 시스템 오작동으로 그의 기억에 갇히게 되어 4년이란 시간 동안 앤서니의 기억들을 무한 반복한다.

그러던 중 톰은 기억 속의 앤서니가 자신을 의식 할 수 있음을 알게 되고 그의 기억 속에서 탈출하기 위한 사투를 벌이는 장면을 통해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기대감을 높인다. 

타인의 기억 속에 갇힌다는 독특한 설정으로 긴박감 넘치는 몰입도를 선사하는<인스트랙티드>는 <인셉션>, <소스 코드>를 이을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오는 6월 개봉한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