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삼관, 하정우-하지원의 크리티컬 매력 발산 커플 화보 공개

홈 > 영화 > 영화
영화

허삼관, 하정우-하지원의 크리티컬 매력 발산 커플 화보 공개

M 싸이프랜 0 728 0
하정우의 독보적 존재감을 비롯 최고의 연기력을 갖춘 대세 배우들이 선사하는 웃음과 감동으로 관객들의 호평을 얻고 있는 <허삼관>이 하정우, 하지원의 완벽한 앙상블로 탄생한 커플 화보를 공개했다.

<허삼관>을 통해 부부로 첫 호흡을 맞춘 하정우-하지원의 화보는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우아하고 고혹적인 매력으로 눈길을 끈다. 비슷한 색상의 의상을 맞춰 입고 한 손으로 얼굴을 가린 채 나란히 앉아 있는 두 배우는 닮은 듯 다른 모습으로 묘한 연인의 분위기를 만들어내 보는 이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특히 블랙 컬러의 옷을 입은 채 하지원을 끌어안은 하정우와 도도한 표정의 하지원의 모습은 영화 속 사랑스러운 허삼관과 허옥란 커플의 모습과는 상반된 매력을 발산, 이들의 특별한 존재감을 엿볼 수 있다.

이처럼 <허삼관>에서 자신도 모른 채 11년 동안 남의 자식을 키운 ‘허삼관’ 역을 맡은 하정우와 남모를 과거를 가진 ‘허옥란’ 역을 맡은 하지원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가 고스란히 담긴 ‘하이컷’ 화보는 두 사람의 새로운 변신과 함께 찰떡호흡으로 탄생한 허삼관-허옥란 부부의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킨다.

세계적 베스트셀러 작가 ‘위화’의 대표작 ‘허삼관 매혈기’를 원작으로 독보적인 코믹 가족드라마의 재탄생을 예고하는 <허삼관>은 전무후무 대한민국 최고의 캐릭터 허삼관이 전하는 눈물과 웃음, 감동 스토리는 물론 하정우-하지원을 필두로 한 최고 배우들의 앙상블이 더해져 오늘 개봉, 흥행 열기를 이어갈 것이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