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언즈,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에서 깜짝 이벤트 펼쳐 화제

홈 > 영화 > 영화
영화

미니언즈,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에서 깜짝 이벤트 펼쳐 화제

M 싸이프랜 0 1802 0
미니언즈,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에서 깜짝 이벤트 펼쳐 화제
슈퍼배드 시리즈의 스핀오프 <미니언즈>의 주인공들이 오는 4월 10일부터 시작된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에 출격, 관객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펼쳐 화제를 모았다. 

미니언의 등장 소식을 접한 관객들은 축제 개막일인 10일부터 여의도를 찾아 이들의 등장에 반가움을 표하며 열렬한 환호를 보내고 있을 뿐만 아니라, 포토월과 초대형 미니언 앞에서 기념 사진을 함께 찍는 등 독보적인 인기를 자랑했다.

특히 지난 주말인 11일, 12일 이틀간은 <미니언즈>의 새로운 주인공인 케빈, 밥, 스튜어트가 등장, 환한 미소로 손 인사를 건네며 포토타임을 갖는 등 자신을 보러 온 관객들을 반갑게 맞이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이번 축제의 하이라이트인 12일에는 특설 무대에 올라 어린이 친구들과 함께 <슈퍼배드2>의 OST 중 최고의 히트곡인 퍼렐 윌리엄스의 'Happy'에 맞춰 깜찍한 댄스를 선보인 것은 물론, 스티커와 포스터, 티셔츠까지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여 봄꽃 축제를 찾은 시민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과 즐거움을 선사하며 올 여름 최고의 기대를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임을 입증했다.

티라노사우루스, 뱀파이어, 파라오, 나폴레옹 등 당대 최고의 악당을 섬기며 살아온 미니언 삼총사의 이야기를 그린 <미니언즈>는 오는 7월한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