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영화계 연기 마스터 이병헌의 더블유 코리아 화보 공개

홈 > 영화 > 영화
영화

한국 영화계 연기 마스터 이병헌의 더블유 코리아 화보 공개

M 싸이프랜 0 1452 0
언론과 평단의 뜨거운 호평이 쏟아지며 높은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는 최고의 범죄오락액션 <마스터>의 이병헌이 압도적 카리스마의 ‘진회장’으로 완벽 변신한 더블유 코리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더블유 코리아의 화보는 대한민국을 뒤흔든 대규모 사기 사건을 벌인 ‘진회장’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이병헌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올겨울 최고의 범죄오락액션의 탄생을 예고하는 <마스터>에서 희대의 사기범 진회장 역으로 상황과 상대에 따라 변화무쌍한 면모를 드러내는 팔색조의 매력, 명불허전의 연기력을 선보인 이병헌.

 극 중에서 때론 경박하게 때론 냉혹하게 시시각각 달라지는 진회장처럼 매 컷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번 화보는 이병헌의 폭발적인 존재감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특히 화려한 의상과 액세서리, 인상적인 헤어스타일은 진회장 캐릭터를 연상시키며 영화 속 다채로운 모습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처럼 강렬한 눈빛과 카리스마로 보는 이를 압도하는 더블유 코리아 화보 공개로 <마스터>를 통해 전무후무한 악역 캐릭터를 선보일 이병헌의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병헌, 강동원, 김우빈, 그리고 엄지원, 오달수, 진경까지 최고 배우들의 결합, 그리고 550만 명을 동원한 <감시자들> 조의석 감독의 차기작으로 기대를 더하는 영화 <마스터>는 나쁜 놈, 그 위의 더 나쁜 놈까지 모조리 잡기 위해 끝까지 쫓는 이야기를 통해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범죄오락액션으로 12월 21일 개봉, 2016년 겨울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것이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