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영화·미드 > 영화
영화
 

킹스맨: 골든 서클, 개봉 D-2 사전 예매량 14만 5천 장 돌파..역대 청불 영화 사전 예매량 1위

M 싸이프랜 0 222 0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 <킹스맨: 골든 서클>이 개봉을 이틀 앞두고, 사전예매량 14만 5천 장을 돌파하며 역대 청불 영화 최고 사전 예매량 기록을 수립했다.

이는 역대 청불 영화 최고 사전 예매량이었던 <아수라>(2016)의 개봉 1일 전 사전 예매량 14만 3738명을 넘어서는 수치인 바, <킹스맨: 골든 서클>은 역대 청불 영화 최고 사전 예매량 기록을 하루 앞당겨 달성했다. 더불어 역대 한국영화 최고 흥행작 <명량>(2014)의 개봉 하루 전 예매량 10만 9581명을 비롯, <암살>(2015) 6만 5199명, <도둑들>(2012) 5만 1932명을 훨씬 웃도는 성적이며, 역대 청불 영화 최고 흥행작 <내부자들>(2015)의 개봉 1일 전 사전 예매량인 2만 7765명의 5.2배에 달한다.

또한 <킹스맨: 골든 서클>은 예매율 역시 현재 박스오피스 1위 상영작이자 예매율 2위인 <아이 캔 스피크>와 6배 이상의 차이를 보이며 이틀 후 개봉과 동시에 시작될 골든 흥행 신드롬을 예견케 한다.

<킹스맨: 골든 서클>은 업그레이드된 액션과 확장된 세계관으로 ‘킹스맨 유니버스’의 탄생을 알리며, 시작부터 쉴 새 없이 몰아치는 액션으로 미친 재미를 예고한다. 특히 완벽히 성장한 에그시(태런 에저튼)와 돌아온 해리(콜린 퍼스)가 재회해 펼치는 콤비 액션이 화제를 부르고 있다.

또한 새롭게 합류한 미국 젠틀맨 스파이 스테이츠맨의 활약과, 역대급 악당 포피의 압도적인 위용에도 전세계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여기에 프린스, 엘튼 존, 존 덴버 등 세계적인 레전드 팝 뮤지션들의 명곡이 적재적소에서 청력까지 만족시키며 완벽한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의 쾌감을 더한다.

영화 <킹스맨: 골든 서클>은 비밀리에 세상을 지키는 영국 스파이 조직 킹스맨이 국제적 범죄조직 골든 서클에 의해 본부가 폭파당한 후 미국으로 건너가 만난 형제 스파이 조직 스테이츠맨과 함께 골든 서클의 계획을 막기 위한 작전을 시작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 개봉 이틀 전 역대 청불 영화 사전 예매량 1위 기록을 새로 쓴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 <킹스맨: 골든 서클>은 9월 27일 대한민국에 상륙한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출처기재시 재배포 가능]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