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 > 영화소식
영화소식
 

궁합, 이승기부터 최민호까지 사극계 '꽃벤져스', 꽃미남 사극 계보 바톤 터치 완료

M 싸이프랜 0 88 0
영화 <궁합>이 관객들의 미남 사극을 향한 갈증을 해갈했다. 이승기, 연우진, 강민혁, 최우식 그리고 최민호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한 것.

370만 관객을 동원한 조인성 주연 <쌍화점>(2008)부터, 송중기를 비롯한 훈훈한 청춘 배우들이 대거 등장했던 [성균관 스캔들](2010), 김수현과 임시완을 동시에 톱스타 반열에 등극시킨 [해를 품은 달](2012), 박보검의 [구르미 그린 달빛](2016)까지 미남배우들의 사극은 언제나 폭발적 화제와 함께 사랑 받아왔다. 영화 <궁합>이 이렇듯 유서 깊은 꽃미남 사극 흥행 불패 신화를 경신했다.

영화 <궁합>은 조선 최고의 역술가 서도윤이 혼사를 앞둔 송화옹주와 부마 후보들 간의 궁합풀이로 조선의 팔자를 바꿀 최고의 합을 찾아가는 역학 코미디. <궁합>이 봄에 딱 어울리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영화로 각광 받고 있는 주요인은 이른바 사극계 꽃벤져스 캐스팅이다.

대세를 놓친 적 없는 자타공인 만능 엔터테이너 이승기를 필두로, 멜로 장인에서 물불 가리지 않는 야심 찬 능력남으로 변신한 연우진, 외모는 물론 예술적 감수성도 풍부한 적격 캐스팅 강민혁, 충무로의 블루칩 최우식, 그리고 그룹 ‘샤이니’ 출신 연기자 최민호까지 <궁합>은 단 한 명도 놓칠 수 없는 미남을 총집결했다. 여기에 다섯 캐릭터의 개성에 따른 의상 컬러의 변화까지 다채로운 <궁합>은 그야말로 눈이 즐거운 영화로 봄맞이 극장 나들이의 더할 나위 없는 선택이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훈훈한 대세 남자 배우들을 총집결하며, 개봉 2주차에도 입소문 흥행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궁합>은 절찬 상영 중이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출처기재시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이벤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