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 > 영화소식
영화소식
 

치즈인더트랩, 현실 복학생 ‘김상철’로 브라운관에 이어 스크린까지 사로잡을 문지윤 스틸 공개

M 싸이프랜 0 120 0
누적 조회수 11억 뷰 돌파, 회당 평균 100만 뷰를 기록한 동명의 인기 웹툰을 영화화 한 <치즈인더트랩>이 원작 속 인기 캐릭터 ‘김상철’을 연기한 배우 문지윤의 캐릭터 스틸 2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스틸은 ‘유정’의 옆에서 사사건건 후배들에게 시비를 걸지만 미워할 수 없는 아재미 가득한 복학생 ‘김상철’의 모습을 담고 있다. 스틸 속 ‘김상철’은 장소불문, 심지어 강의실에서 조차 과자 봉지를 손에서 내려놓지 않는 모습으로 눈치 없는 ‘상철’의 모습을 완벽히 표현해 웹툰과 드라마에 이어 영화에서 ‘상철’이 과연 어떤 모습으로 그려졌을지 관객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상철’은 <치즈인더트랩>에서 빼놓을 수 없는 캐릭터로, 원작 연재 당시 ‘진상 선배’, ‘조별과제 프리라이더’의 모습을 그대로 옮겨놓았다는 평을 들으며 수많은 팬들의 공감을 불러모은 바 있다.

또한,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 이어 영화 <치즈인더트랩>에서 동일한 캐릭터를 다시 한번 연기한 배우 문지윤은 “드라마에서의 캐릭터가 이어져서 영화로 들어간 거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김상철’ 역을 제가 한다고 강력하게 주장했었다.”라며 캐릭터에 대한 강한 애정을 드러내며 영화에서 한 층 업그레이드 된 ‘상철’만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스틸러 ‘김상철’ 캐릭터 스틸 공개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영화 <치즈인더트랩>은 오는 3월 14일(수) 화이트데이에 개봉한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출처기재시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이벤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