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영화 > 영화
영화
 

탐정: 리턴즈, 권상우X성동일X이광수의 트리플 매력 돋보이는 보도스틸 12종 공개

M 싸이프랜 0 196 0 0
올 여름 가장 유쾌한 웃음과 즐거운 에너지를 선사할 영화 <탐정: 리턴즈>가 트리플 콤비의 활약을 궁금하게 만드는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했다.

먼저 빼곡한 화이트보드 앞에서 무언가 열심히 설명하는 듯한 ‘강대만’은 익살스러운 몸짓으로 추리를 향한 남다른 열정을 드러내고, 상대를 매섭게 응시하며 탐문 수사를 하는 듯한 ‘노태수’는 강렬한 카리스마로 전 레전드 형사의 ‘짬밥’(?)을 느끼게 한다.

여기에 해맑게 웃고 있는 ‘여치’는 두 사람과는 또 다른 매력과 생기를 뿜어내 눈길을 끈다. 이어 탐정사무소를 개업한 최강 추리 콤비 ‘강대만’과 ‘노태수’가 트렌치코트를 휘날리며 위풍당당하게 걷는 모습은 이들의 자신감을 느끼게 한다. 한편, 자신감 넘치는 모습과는 대조적으로 사건 의뢰가 들어오지 않는 텅 빈 사무실에서 멍 때리거나, 수사하는 중 아기 똥 기저귀를 가는 등 현실적인 두 사람의 모습은 ‘생계형’ 추리콤비의 귀환을 알리며 웃음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공개된 보도스틸은 이번 시리즈에 새롭게 합류한 ‘여치’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기대를 더한다. 스틸 속 ‘여치’는 전직 사이버수사대 에이스답게 신식 장비를 이용해 수사에 도움을 주거나 힘든 상황 속에서도 굴하지 않고 웃어 보이는 등 맹활약을 예고한다. 또한 옹기종기 모여 앉아 단서를 찾는 듯 보이는 세 사람은 남다른 트리플 케미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으며, 탐정사무소 개업 후 맡게 된 첫 사건을 제대로 해결해 나갈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즐거운 에너지를 가득 담은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하며 트리플 콤비의 남다른 활약을 예고한 영화 <탐정: 리턴즈>는 6월 개봉한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출처기재시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월간인기
최신기사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