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영화 > 영화
영화
 

데드풀2, 데드풀2 X 데이비드 베컴 역대급 콜라보 영상 전격 공개

M 싸이프랜 0 341
5월 16일 개봉을 확정한 영화 <데드풀 2>(원제: DEADPOOL2, 감독: 데이빗 레이치, 주연: 라이언 레놀즈, 조슈 브롤린, 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가 세계적인 스포츠 스타 데이비드 베컴과의 폭소를 유발하는 역대급 콜라보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데이비드 베컴이 소파에 앉아 <데드풀>에서 자신의 목소리를 “헬륨캔이랑 붕가붕가한 목소리야”라고 놀리는 데드풀을 언짢은 표정으로 지켜보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귀여운 이모티콘과 함께 “미안해, 용서해줘”라는 데드풀의 사과 메시지를 받은 데이비드 베컴이 삐진 듯 답장을 무시하는 모습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데이비드 베컴의 화를 풀어 주기 위해 직접 찾아간 데드풀의 잔망스러움이 담긴 사과 장면으로 유쾌함을 더한다. 먼저, 데드풀이 데이비드 베컴에게 직접 찾아가 간식을 건네며 미안하다고 사과하지만 이를 받아주지 않자 빨간 풍선을 들고 다시 찾아와 헬륨가스를 마신 목소리로 “너무 이른가? 너무 이르네”라며 그를 더 화나게 해 폭소를 유발한다.

이어 마리아치 악단들의 ‘미안합니다’라는 가사가 담긴 노래와 함께 수줍게 손키스를 날린 데드풀이 데이비드 베컴에게 한번 더 문전박대를 당해 폭소를 유발한다. 마지막으로 월드컵 티켓을 들고 찾아온 데드풀에게 “미워 할 수 없다니까”라고 말하며 화가 풀린 듯 데드풀과의 힐링 허그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데드풀>에서 데이비드 배컴의 목소리를 놀린 것 때문에 그가 화가 났다고 생각한 데드풀에게 데이비드 베컴이 “생각 안나? 사과할 건 많지. 그린랜턴, RIPD, 셀프리스, 블레이드 3편, 볼트넥”이라고 화난 이유를 답하자 “’볼트넥’은 걸작이었어!”라고 받아치는 데드풀과의 티격태격하는 브로 케미를 선보여 폭소를 유발한다.

라이언 레놀즈가 자신의 SNS에 콜라보 영상을 찍을 당시 데이비드 베컴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제해 눈길을 끈다. 라이언 레놀즈는 데드풀 슈트를 입고 데이비드 베컴과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하고 있는 사진과 함께 "데이비드 베컴은 진정으로 위대한 인물 중 한명입니다. 놀러와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데드풀 2>의 홍보를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데이비드 베컴에 대한 감사함을 표했다.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국내 팬들의 반응 또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데드풀X베컴 특급 콜라보! 영상도 빵빵 터짐!”, “데이비드 베컴까지!! 이래서 데드풀을 안 좋아할 수 없어요”, “웃겨 웃겨! 영상 보고 또 봐도 웃김ㅋㅋ”, “영상 보는것만으로도 빵빵~ 깨방정은 역시 데드풀” 등 보기만해도 폭소를 유발하는 데이비드 베컴과의 역대급 콜라보 영상에 대한 국내 네티즌들이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데드풀 2>는 액션은 기본, 거침없는 입담과 유머로 중무장한 마블 역사상 가장 매력 터지는 히어로 데드풀이 미래에서 온 위기의 히어로 케이블을 만나 원치 않는 팀을 결성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피플지 선정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로 뽑힌 라이언 레놀즈가 데드풀 역으로 다시 돌아오고, <아토믹 블론드>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액션과 감각적인 영상으로 연출력을 인정받은 데이빗 레이치가 메가폰을 잡았다. 새로운 마블 히어로 케이블 역에 조슈 브롤린, 도미노 역에 재지 비츠가 캐스팅 되었고, 모레나 바카린, 브리아나 힐데브란드 등 전편의 반가운 출연진들이 다시 합류하여 기대를 모은다. <데드풀 2>는 5월 16일 개봉한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출처기재시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