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영화 > 영화
영화
 

베놈, 래퍼 에미넴과 진행한 콜라보레이션 관객들의 발길까지 붙잡는 엔딩크레딧 곡으로 화제

M 싸이프랜 0 66 0 0
개봉 이후 흥행 순항 중인 영화 <베놈>이 세계적인 래퍼 에미넴과 진행한 콜라보레이션 곡 ‘Venom’을 공개한 뒤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곡은 에미넴의 독백으로 시작해 강렬한 임팩트가 담긴 비트와 랩으로 이어져 듣는 이들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그뿐만 아니라, ‘Venom’의 가사는 주체할 수 없는 파괴적인 힘과 분노는 물론 ‘에디 브록’(톰 하디)과 ‘베놈’의 공생에서 오는 정체성 혼란에 이르기까지, 빌런 ‘베놈’ 캐릭터의 특징을 고스란히 담아내 더욱 이목을 끌고 있다.

이미 영화 <베놈>이 개봉하기 전, 에미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콜라보레이션 티징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었다.

이어 공개된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에미넴, 경이롭다!”(유튜브, Mike ***), “<베놈>에 최고의 래퍼 에미넴이 참여했다는 건 영화가 멋진 걸 증명하는 거지!”(유튜브, Jona**** *******), “이 노래도 영화 <베놈>도 너무 좋아!”(유튜브, MrGe****)” 등 영화 <베놈>과 에미넴의 블록버스터급 만남에 전세계적으로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여기에, 콜라보레이션 곡 ‘Venom’이 영화의 엔딩크레딧에 등장하면서 상영이 종료되는 마지막까지도 관객들의 발길을 붙잡고 있다.

극장에서 에미넴만의 독특한 보이스가 담긴 OST를 접한 관객들은 “그냥 나가려던 순간, 이 노래가 엔딩크레딧까지 보고 나가게 해주었네요. 제 인생 곡이 되겠어요! 이 노래는 성지가 됩니다”(멜론, KKK**), “쿠키 영상 보려고 앉아 있는데 좋아서 찾아 듣게 하는 노래”(멜론, 제**), “엔딩 때 이 노래 나오니까 사람들이 나가려다 일동 제자리에 착석”(멜론, Ima********), “엔딩크레딧에서 한 소절 듣고 소름. 역시 랩 갓.”(멜론, P.w**), “음악이랑 영화랑 엄청 잘 맞고 진짜 꿀잼”(멜론, bee*****), “영화관에서 보자마자 재생목록에 추가”(네이버 뮤직, zero****) 등의 반응을 보이며 마지막까지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영화 <베놈>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에미넴의 콜라보 OST 제작 참여로 더욱 이목을 끌고 있는 영화 <베놈>은 전국 극장가 절찬 상영 중이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월간인기
최신기사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