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영화 > 영화
영화

반지의 제왕, 호빗 피터 잭슨의 모털 엔진, 메인 포스터 공개

M 싸이프랜 0 107 0
12월 5일 전 세계 최초 개봉하는 ‘반지의 제왕’, ‘호빗’ 시리즈의 피터 잭슨이 제작한 영화 ‘모털 엔진’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 역시 관객의 기대에 십분 부응한다. 지구를 종말로 몰고 간 전쟁에서 살아남은 인류가 생존을 위해 서로의 움직이는 도시를 집어삼킨다는 독창적인 세계관이 고스란히 담겼다.

가장 강력한 사냥꾼의 도시 ‘런던’의 모습은 존재 자체만으로도 그 위엄을 느끼게 만든다. “움직이는 도시들의 전쟁”이란 문구와 이를 둘러싼 각 캐릭터의 모습은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거대도시 런던에 맞서 세상을 구할 유일한 열쇠 ‘헤스터’가 왜 얼굴의 반을 가리게 되었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일으킨다. 헤스터를 만나 런던 밖 진짜 세상으로 나온 ‘톰’, 음모를 감춘 거대도시 런던의 지배자 ‘발렌타인’, 저항세력의 가장 강력한 전사 ‘안나’ 등 색다른 캐릭터의 활약도 기대를 더한다.

영화 ‘모털 엔진’은 세계를 휩쓴 올해의 책이자 SF 걸작으로 손꼽히는 세계적 베스트셀러 ‘견인 도시 연대기’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을 원작으로 한다.

피터 잭슨 감독의 ‘킹콩’으로 아카데미 시상식 특수효과상을 수상하며 혁명적인 비주얼을 완성한 크리스찬 리버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모든 기대를 뛰어넘는 영상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할리우드 차세대 기대주 로버트 시한과 헤라 힐마, ‘반지의 제왕’, ‘매트릭스’ 시리즈의 휴고 위빙, ‘맨 인 더 다크’의 스티븐 랭, 여기에 할리우드에서 입지를 굳히고 있는 한국계 배우 지혜가 열연했다.

올 겨울,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세계관을 바탕으로 압도적인 스케일을 선보이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판타지 블록버스터 ‘모털 엔진’은 12월 5일 전 세계 최초 IMAX로 개봉한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월간인기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