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영화 > 영화
영화

넷플릭스 로마-카우보이의 노래-버드 박스, 북미 및 유럽 멕시코 내 일부 지역 극장 개봉 확정

M 싸이프랜 0 118 0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기업 넷플릭스(Netflix)가 오리지널 영화 <로마>, <카우보이의 노래>, <버드 박스>를 일부 극장에서 제한적으로 상영한다.

지난 10월 31일, 넷플릭스가 오리지널 영화 세 편의 스트리밍 서비스에 앞서 이례적으로 제한된 지역에서 극장 선공개를 발표해 영화계 안팎의 주목을 받고 있다. 극장 개봉을 확정지은 세 편은 <로마>, <카우보이의 노래>, <버드 박스>로 이미 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상영 및 수상하며 영화 팬들의 열렬한 관심을 얻고 있는 작품이다.

제 75회 베니스국제영화제 황금사자상 수상에 빛나는 알폰소 쿠아론 감독의 <로마>는 오는 11월 21일부터 로스앤젤레스, 뉴욕, 멕시코의 일부 극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11월 29일부터는 북미와 런던에서 개봉 예정이며, 그 외 주요 미국 시장을 비롯한 세계에서는 12월 7일부터 상영을 이어간다.

<로마>는 총 20개 이상의 지역에서 상영될 예정이며, 개봉 기간 동안 70mm 영화 상영 또한 계획 중이다. 넷플릭스에서는 12월 14일 만나볼 수 있다.

제 75회 베니스국제영화제에서 각본상을 수상한 코엔 형제의 <카우보이의 노래>는 11월 8일 로스앤젤레스, 뉴욕, 샌프란시스코와 런던을 시작으로 미국 주요 도시와 토론토, 유럽 등지에서 개봉을 앞두고 있다. 넷플릭스에서는 오는 11월 16일 공개될 예정이다.

아카데미, 산세바스티안국제영화제, 에미상 등의 수상 경력이 있는 수사네 비르 감독이 연출한 <버드 박스>는 로스앤젤레스, 뉴욕, 샌프란시스코, 런던에서 오는 12월 13일 첫 선을 보일 예정이며, 12월 21일 넷플릭스 공개와 함께 상영 지역을 꾸준히 넓혀갈 예정이다.

이번에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세 편이 이례적으로 일부 극장에서 개봉하게 된 배경은 “넷플릭스 공개와 동시에 극장 개봉했던 <7월 22일>과 <프라이빗 라이프>의 성공에서 기인한 것”이다.

이 두 작품은 <아웃로 킹>과 함께 세계 유수의 영화제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넷플릭스의 영화 부문장 스콧 스튜버(Scott Stuber)는 “넷플릭스는 회원들과 영화 제작자들에게 최우선 순위를 두고, 그들을 위해 끊임없이 혁신하고 있다.

넷플릭스의 회원들은 이들이 선보이는 세계 최고 수준의 작품을 전 세계 190여 개국 관객들과 공유하게 될 것”이라고 말해 앞으로 넷플릭스가 선보이게 될 작품들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폭넓은 소재와 주제에 완성도 높은 작품을 선보이며 전 세계 영화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넷플릭스가 이번 <로마>, <카우보이의 노래>, <버드 박스>을 일부 지역에서 개봉하며 영화계 안팎에 어떤 영향을 끼칠지 다시 한 번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월간인기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