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영화 > 영화
영화

도어락 공효진, 오늘밤 12시 KBS 라디오 '설레는 밤, 김예원입니다' 출연

M 싸이프랜 0 80 0
2018년 12월 극장가 첫 번째 흥행주자로 나설 올겨울 가장 강렬한 기대작 <도어락>의 공효진이 오늘 밤 12시 방송되는 KBS Cool FM [설레는 밤, 김예원입니다] 초대석에 출연한다.

오늘 밤 12시부터 방송되는 KBS Cool FM [설레는 밤, 김예원입니다]에서 1시부터 진행되는 초대석 코너에 공효진이 출연해 <도어락>의 공식 홍보 요정 ‘낰낰(樂Knock) 시스터즈’의 유쾌한 에너지를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도어락>의 제작보고회를 비롯 네이버 V라이브와 무비토크 라이브, 스쿨어택 등 영화 홍보 활동마다 절친 케미를 선보인 공효진, 김예원을 향한 팬들의 [설레는 밤, 김예원입니다] 출연 요청이 쇄도했던 만큼 이번 출연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이번 방송에서 공효진과 김예원은 그간 보여줬던 찰떡 호흡은 물론, <도어락> 개봉 전부터 작품에 함께한 후 홍보 활동에 이르기까지 특별한 인연과 영화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며 유쾌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12월 성수기 극장가 흥행 릴레이의 첫 주자로 나선 현실 공감 스릴러 <도어락>은 오늘 개봉,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인기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