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영화 > 영화
영화

판타지 어드벤처 왕이 될 아이, 엑스칼리버 전설의 부활 예고하는 보도스틸 6종 공개

M 싸이프랜 0 162 0
2019년 첫 번째 판타지 어드벤처 <왕이 될 아이>가 역사상 가장 유명한 엑스칼리버 전설의 부활을 예고하는 보도스틸 6종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중세 기사 전설의 대표적인 아이콘인 아서 왕의 뒤를 이어 세상을 구할 왕이 될 아이 ‘알렉스’가 엑스칼리버를 마주한 긴장된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아서 왕의 무훈에 빠짐없이 등장하는 원탁의 기사단이 된 ‘알렉스’와 친구들이 비장하게 들판을 걷는 모습, 갑옷을 입고 한 곳을 바라보는 모습이 본격적인 히어로의 세대교체를 예고하며, 이들이 앞으로 어떤 모험에 뛰어들게 될지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한편, 세상을 파괴하려는 최악의 마녀이자 강력한 힘을 지닌 절대악 ‘모가나’와 아이들과 함께 세상을 구하려는 마법사 ‘멀린’의 긴장감 넘치는 모험까지 등장해 마법 같은 상상력으로 엑스칼리버의 전설을 스크린에 고스란히 옮겨낸 <왕이 될 아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2019년의 포문을 여는 첫 번째 판타지 어드벤처 <왕이 될 아이>는 <러브 액츄얼리><사랑에 대한 모든 것>으로 전 세계적인 열풍을 일으킨 제작사 워킹 타이틀의 새해 첫 라인업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앤트맨>의 공동 각본가 출신 조 코니쉬 감독의 위트 넘치는 스토리와 연출, <베이비 드라이버><레미제라블><해리포터><신비한 동물사전>까지 할리우드 최정상급의 참여가 최고의 판타지 어드벤처 탄생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은다.

2019년 새해의 포문을 열 첫 번째 판타지 어드벤처 <왕이 될 아이>는 오는 1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인기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