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범블비, 귀엽고 멋있고 웃기고 혼자 다 하는 본격 입덕 부르는 명장면 BEST 공개

홈 > 영화 > 영화
영화

영화 범블비, 귀엽고 멋있고 웃기고 혼자 다 하는 본격 입덕 부르는 명장면 BEST 공개

M 싸이프랜 0 621 0
크리스마스 개봉과 동시에 전작의 오프닝 스코어를 뛰어넘는 역대급 기록을 달성하며 연말 극장가의 흥행 강자로 등극한 <범블비>가 블록버스터 급 입소문을 부르는 명장면 베스트 3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는 첫 번째 명장면은 ‘찰리’가 기억을 잃은 오토봇에게 ‘범블비’라는 특별한 이름을 지어주며 교감하는 장면이다. 낡은 비틀에서 거대한 로봇으로 변신하는 놀라운 광경을 목격하게 된 ‘찰리’는 목소리를 잃고 호박벌처럼 윙윙대는 소리를 내는 오토봇에게 ‘범블비’라는 이름을 지어준다.

 점차 서로에게 특별한 존재가 되어가는 모습을 보여주는 이 장면은 기존 프랜차이즈의 틀을 깬 완전히 새로운 블록버스터의 시작을 알리는 감성 포인트로 많은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범블비>의 두 번째 명장면은 ‘범블비’와 디셉티콘의 전투 장면이다. ‘범블비’의 비밀을 추격하는 디셉티콘과 ‘범블비’가 벌이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는 영화의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것은 물론 짜릿한 액션 쾌감을 선사한다.

특히, 시리즈 사상 최초로 3단 변신의 트리플 체인지를 선보이는 디셉티콘과 치열한 대결을 벌이는 ‘범블비’의 모습은 화려한 액션과 초대형 블록버스터다운 스펙터클을 선사하며 짜릿한 액션 쾌감을 선사한다.

<범블비>가 관객들을 사로잡은 세 번째 명장면은 아이처럼 순수한 모습의 ‘범블비’가 지구에 적응하기 전, ‘찰리’의 집을 난장판으로 만드는 장면이다. 엉뚱하고 천진난만한 ‘범블비’의 예상치 못한 행동은 ‘찰리’를 곤란하게 만들고, 시종일관 유쾌한 웃음을 자아내며 귀여운 모습으로 관객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킨다.

이처럼 남녀노소를 불문, 역대급 입소문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화제의 명장면 베스트 3를 공개하며 연말 극장가를 강타하고 있는 <범블비>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