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질경찰, 이선균, 전소니, 박해준의 호기심 폭발하는 2차 보도스틸 공개

홈 > 영화 > 영화
영화

악질경찰, 이선균, 전소니, 박해준의 호기심 폭발하는 2차 보도스틸 공개

M 싸이프랜 0 124 0
3월 스크린을 휘어잡을 강렬한 범죄드라마 <악질경찰>이 이선균, 전소니, 박해준 세 사람의 긴박함이 흐르는 순간을 담은 2차 보도스틸을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된 2차 보도스틸에는 조필호, 미나, 권태주 세 사람이 서로 얽히고 설킨 순간의 긴장감이 가득 담겨있다. 악질경찰 조필호는 폭발사건 용의자라는 오명을 씻어내기 위해 사건의 키를 쥐고 있는 미나를 찾아내지만 미나는 되려 필호에게 당돌한 제안을 들이밀며 사건을 더욱 긴박하게 몰아 간다.

둘이 거래를 논하는 동안 미나가 가진 동영상 증거를 없애버리려는 거대 악의 오른팔 권태주가 두 사람의 뒤를 바짝 추격하며 위기감을 고조시킨다. 그 누구도 꼼짝 못하게 하는 차가운 카리스마로 그는 당찬 미나마저 겁먹게 만들며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둘을 압박하기 시작한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는 권태주를 사주하는 거대 악, 태성그룹 정이향 회장의 정체가 드러난다.

하늘을 찌를듯한 권력으로 자신들의 비리를 감추려는 이들, 그저 자신 밖에 모르던 이기적이고 비열한 악질경찰 조필호가 그들은 마주한 후 변하기 시작한다. 조필호와 미나를 옥죄어 오는 거대 악에 맞서 두 사람은 어떤 선택과 결말을 맞이할 것인지 호기심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세 캐릭터의 긴박한 순간을 담은 2차 보도스틸 공개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는 범죄 드라마 <악질경찰>은 3월 20일에 개봉한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서브 커뮤니티
dk온라인
철권7
유머갤러리
인기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