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캡틴 마블, 비밀을 감춘 고양이 구스 최고의 신스틸러 등극

홈 > 영화 > 영화
영화

영화 캡틴 마블, 비밀을 감춘 고양이 구스 최고의 신스틸러 등극

M 싸이프랜 0 764 1
전세계 박스오피스를 초토화시킨 화제의 영화 <캡틴 마블>이 새로운 히어로 ‘캣틴 마블’을 소개한다. 영화 속 귀여움과 반전으로 톡톡한 활약을 한 고양이 ‘구스’가 단연 전세계가 주목한 화제의 주인공. (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MCU 최초로 등장한 고양이 캐릭터 구스는 <캡틴 마블>의 개봉과 함께 최고의 신스틸러에 등극했다. 냉정한 쉴드 요원 닉 퓨리의 마음을 녹여 언제나 구스를 예뻐하겠다는 다짐을 받아내며 ‘닉 집사’로 만들어버리는 강력한 캐릭터다.

관객들은 “나는 왜 구스 없어”, “<캡틴 마블>을 봐야 하는 이유 구스에 있다”, “구스 보고 나니 우리 집 고양이도 혹시?” 등의 구스앓이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의 베이비 그루트를 뛰어넘는 고양이 구스의 귀여움에 반했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캡틴 마블>의 고양이 고양이 구스는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실제 고양이들과 고양이 모형, CG가 모두 합쳐져 만들어졌다. 레지라는 고양이가 메인으로 선발되었고, 아치, 곤조, 리조까지 총 네 마리의 고양이가 구스를 연기했다.

각각 특기가 다른 고양이들은 특정 장면에서 필요한 연기로 영화를 만들어갔다. 돌발 행동으로 영화에 즉흥성까지 더한 고양이들은 <캡틴 마블>의 중요한 관람포인트를 완성하며 개봉 전 공개된 단독 캐릭터 포스터부터, 개봉 후 영화 속 대활약과 귀여움까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같이 구스까지 대활약에 나서며 오프닝부터 연일 박스오피스 신기록을 세우고 있는 영화 <캡틴 마블>은 개봉 이래 연속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하며 파죽지세 흥행 행보를 펼치고 있다.

영화 <캡틴 마블>은 기억을 잃은 파일럿 캐럴 댄버스(브리 라슨)가 쉴드 요원 닉 퓨리(사무엘 L. 잭슨)를 만나 어벤져스의 마지막 희망 ‘캡틴 마블’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2019년 첫 마블 스튜디오 작품. 심쿵 고양이 구스의 대활약으로, 마블의 차세대 신스틸러 탄생을 알린 올 봄 최고의 화제작 <캡틴 마블>은 절찬 상영 중이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서브 커뮤니티
dk온라인
철권7
유머갤러리
인기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