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 천명관 감독 데뷔작 뜨거운 피, 정우 주인공 캐스팅 확정..3월 말 크랭크인

홈 > 영화 > 영화
영화

작가 천명관 감독 데뷔작 뜨거운 피, 정우 주인공 캐스팅 확정..3월 말 크랭크인

M 싸이프랜 0 181 1
베스트셀러 작가 천명관의 감독 데뷔작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영화 <뜨거운 피>가 주인공 역으로 배우 정우의 캐스팅을 확정, 3월 말에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영화 <뜨거운 피>는 부산의 변두리 ‘구암’에서 나고 자란 한 남자가 생존을 위해 조직간의 치열한 전쟁에 휘말리게 되는 정통 느와르. 제22회 한무숙문학상 수상작인 김언수 작가의 동명 원작소설 [뜨거운 피]가 담고 있는 뜨거운 이야기가 스크린에 어떻게 표현될지 시선을 모은다.

만리장 호텔의 지배인이자 부산의 변두리 항구도시 ‘구암’을 장악하고 있는 조직의 중간 간부 ‘희수’ 역으로 캐스팅된 배우 정우는 영화 <재심>, <히말라야> 그리고 드라마 [응답하라 1994] 등에서 보여준 그만의 진솔한 매력들이 총망라된 인생 캐릭터를 보여줄 것으로 이목이 집중된다.

사랑하는 여인과 단출한 삶을 꿈꾸지만, 구암을 둘러싼 조직들 간의 팽팽한 긴장 속에 흔들리는 캐릭터 ‘희수’를 연기하면서 다채로운 희로애락의 표정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자연스러운 생활 연기가 주는 몰입도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그였기에, 이번에는 어떠한 얼굴로 관객들에게 진정성 있는 감성을 전할지 더욱 기대를 더한다.

정우의 캐스팅 확정 소식으로 이목이 집중된 영화 <뜨거운 피>는 문학동네소설상 수상작 [고래]로 작가 등단과 동시에 스타덤에 오른 소설가 천명관이 연출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사회의 부조리 위에 다양한 인간 군상을 가감 없이 그려냄으로써 대중과 평단의 호평을 받은 바 있는 작가 특유의 날카로운 표현력이 영화 <뜨거운 피>를 어떻게 스크린에 옮겨올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스타일리시한 문체로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김언수 작가의 동명 원작소설 [뜨거운 피]가 스타 작가 천명관의 통찰력과 섬세한 묘사력을 통해 한층 더 뜨겁게 전달될 예정이다.

배우 정우의 캐스팅 확정과 소설가 천명관의 감독 데뷔작으로 시선을 끄는 영화 <뜨거운 피>는 주요 배역 캐스팅을 마무리하고 3월 말 크랭크인할 예정이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