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묘한 이야기3, 김정기 화백이 한 장에 담아낸 스페셜 콜라보 기묘한 드로잉 영상 공개

홈 > 영화 > 영화
영화

기묘한 이야기3, 김정기 화백이 한 장에 담아낸 스페셜 콜라보 기묘한 드로잉 영상 공개

M 싸이프랜 0 159 0
세계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기업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와 라이브 드로잉의 대가 김정기 화백이 만나 획기적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오는 7월 4일 <기묘한 이야기> 시즌 3 런칭을 앞두고 흥미진진한 글로벌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전 세계 18명의 탑 아티스트들이 시즌 1, 2 에피소드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작품들을 3월 27일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기묘한 이야기> 공식 계정에 공개하는 것이다.

 거대한 글로벌 프로젝트의 포문은 한국이 연다. 라이브 드로잉의 대가 김정기 화백이 이 글로벌 프로젝트의 첫 주자로 나서게 된 것이다. 김정기 화백은 밑그림 없이 즉석에서 빠른 속도로 그림을 완성하는 라이브 드로잉 작가로 이미 전 세계적인 정평을 얻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그의 명성대로 큰 도화지 앞에서 거침없이 붓펜을 움직이는 김정기 화백의 모습이 담겨 있다. <기묘한 이야기>의 OST가 흐르는 가운데 시즌 1, 2의 가장 주요한 장면들이 하나씩 모습을 드러낸다.

“주인공들의 개성 있는 이미지를 잡으려 했고 임팩트 있는 장면을 많이 넣으려고 노력했다”는 김정기 화백, 준비 기간 약 일주일과 실제 드로잉 시간 약 8시간 30분에 걸쳐 재탄생한 두 시즌의 생동감 넘치는 하이라이트 장면들이 인상적이다.

거침없이 한 화면에 기묘한 이야기 시즌 1, 2의 주요 사건과 등장인물을 모두 담아낸 김정기 화백의 기묘한 드로잉에 시즌 3을 기다리는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설레고 있다.

<기묘한 이야기> 시즌 3는 1년 후인 1985년을 배경으로 또다시 여름을 맞이한 호킨스 마을에서 일어나는 더 기묘해진 사건들을 다루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전 세계 팬들이 공개일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런칭을 앞두고 주요 캐스트들의 내한 확정과 함께 김정기 화백의 라이브 드로잉까지 공개하며 더욱 주목받고 있는 <기묘한 이야기> 시즌 3는 오는 7월 4일 오직 넷플릭스에서만 공개된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